2월의 라이딩 기어
NEW RELEASE STUFF
어느덧 겨울의 끝을 지나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직은 쌀쌀한 날씨와 큰 일교차로 체온 유지에 신경을 써야할 때입니다. 이번에는 남들보다 이른 시즌오픈으로 새해 첫 연휴를 라이딩으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라이더의 시즌오픈을 도와줄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1. 코미네 JK-591 모토팡고 재킷
코미네의 모토팡고 로고가 돋보이는 재킷. 방풍 소재는 차가운 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곳곳에 위치한 벤틸레이션은 원활한 공기 순환을 통해 쾌적한 라이딩을 만들어준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CE 인증의 프로텍터가 삽입되어있고 등 부분에는 EVA 폼 소프트 프로텍터가 기본으로 들어있다.
19만 8천 원 제이라인무역
2. 선데이 스피드샵 사이클 서플라이 스웨터
전면에 위치한 노란색의 선데이 스피드샵 로고가 인상적이다. 부드러운 면 소재와 움직임을 고려한 재봉선은 편안한 착용감을 가져다준다. 전면 하단에 위치한 네임택은 선데이 스피드샵만의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준다.
9만 9천 원 레트로웍스
3. 선데이 스피드샵 도커 카디건
선데이 스피드샵은 2012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커스텀 문화 기반의 모터사이클 의류 브랜드로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이템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선데이 스피드샵의 도커 카디건은 빈티지한 디자인과 로고들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했고 집업 방식으로 상황에 맞게 쉽게 레이어드할 수 있다. 카디건의 후면에는 선데이 스피드샵의 로고가 큼직하게 자리 잡고 있다.
12만 9천 원 레트로웍스
4. 선데이 스피드샵 그리즐리 블랙 반다나
라이크라 원단을 사용한 삼각형의 겨울용 반다나로 두꺼운 두께로 차가운 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전면에는 선데이 스피드샵의 로고와 택이 위치해 있고 후면에는 빈티지한 그래픽이 프린팅되어 있어 방향에 상관없이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연출을 할 수 있다.
8만 9천 원 레트로웍스
TORC T-50 헬멧
토크 헬멧은 미국 캘리포니아 콜로라도에서 설립된 모터사이클 헬멧 브랜드이다. 그중 T-50 헬멧은 클래식 스타일 오픈 페이스 헬멧으로 빈티지한 페인팅과 작은 외부 쉘이 특징이다. 바버나 V 트윈, 카페레이서 어디나 무난하게 어울려 사용하기 좋다. 울트라 스웨이드 이너 패드는 진짜 가죽과 같이 부드러운 재질로 우수한 착용감과 습기에 강한 기능성 소재로 쾌적함을 가져다준다. 기본으로 선바이저가 포함되어 있으며 미국의 DOT 인증과 국내 KC 안전 인증을 받았다.
1. TORC PCH
2. TORC 스모크 스컬
3. TORC 그리즐리 스파클
4. TORC 피날레
5. TORC 레벨 스타
6. TORC 루트 비어 슈퍼 플레이크
18만 9천 원 할리데이비슨
1. 두카티 올유즈 백팩 B2
전면에 위치한 블랙 컬러의 두카티 로고가 멋스럽다. 가방의 곳곳에는 두카티의 레드 컬러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가방은 총 5구역의 수납공간으로 다양한 물품들을 목적에 맞게 소지할 수 있다. 또한 가방에 삽입되어 있는 프로텍터는 수납품들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가방의 왼쪽 파우치 안에는 기본적으로 방수 커버가 포함되어 있어 갑작스런 날씨 변화에도 물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12만 원대 두카티코리아
2. 크롭스 라이딘 체인락
크롭스 라이딘은 특수 처리된 합금 체인을 사용한 잠금 장치로 기존의 라이딘 라이언 모델에서 알람 장치를 제거한 모델이다. 간단한 키 방식의 잠금으로 안전하게 라이더의 바이크를 지켜준다. 길이는 110cm. 메인키를 제외하고 2개의 여분키가 포함되어있다.
7만 원 얼리바이커
3. 클로버 범용 서스펜더
라이딩 중 바지가 흘러 내려가는 것을 방지해주는 제품으로 클로버 제품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클로버 전용 제품이 아니더라도 벨트나 벨트 스트랩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고 버튼 방식으로 되어있어 보다 견고하게 흘러내림을 방지해준다.
3만 3천 원 얼리바이커
4. 쇼에이 GT-AIR BOUNCE TC-1 헬멧
쇼에이 지티 에어는 가벼운 무게와 높은 풍절음 차단 능력을 보여주는 쇼에이의 풀 페이스 투어링 헬멧이다. 지티 에어에 적용되어 있는 개폐식 이너 선바이저는 헬멧 좌측에 위치한 레버로 손쉽게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공기 역학적인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라이딩에서 오는 피로를 효과적으로 덜어준다.
69만 원 바이크랩
5. 두카티 올가나이징 파우치 P1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웨이스트 백으로 견고한 재질에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수납공간은 메인 백과 허리 양쪽에 위치한 사이드 백으로 크기와 목적에 맞게 수납 활용도가 높다. 메인 백의 내부에는 다양한 툴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위치해 있다. 또한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 소형 파우치는 벨트나 다른 가방에 부착하여 별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왼쪽 파우치에는 물통이나 다른 물품을 고정할 수 있는 방수 포켓이 부착되어있다.
8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1. 두카티 헤리티지 재킷 C1
두카티의 역사가 담긴 패치들이 양쪽 가슴 전면과 양쪽 팔 부분에 위치해있다. 검은색의 가죽과 함께 올블랙으로 처리한 패치들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가져다준다. 가죽은 풀그레인 버펄로 가죽을 사용하여 착용감이 부드럽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CE 인증의 프로텍터가 삽입되어 있으며 등 부분에는 추가로 프로텍터를 삽입할 수 있는 포켓이 위치해있다.
65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2. 카베르그 리비에라 건메탈 헬멧
리비에라는 가벼운 무게에 뛰어난 안전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도심 주행에 특화된 제품이다. 헬멧 상단부에 넓고 큰 쉴드는 주행풍을 확실하게 차단시켜주고 헬멧 상단에 위치한 이너 선바이저는 라이딩 상황에 맞게 손쉽게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이어 패드는 인터컴을 장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사이즈에 따라 3가지의 외부 쉘이 적용되어 이상적인 비율을 갖췄다.
14만 8천 원 얼리바이커
3. 두카티 컴퍼니 C3 부츠
곳곳에 두카티 레드 컬러가 눈에 띄는 시티 라이딩 부츠로 경량 복합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됐다. 부츠의 발목과 앞, 뒤꿈치 부분에는 복합소재의 프로텍터가 삽입되어 있어 라이더의 발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부분적으로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 성능을 높였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난 끈과 견고한 벨크로를 사용해 부츠를 손쉽게 탈착을 할 수 있다.
25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4. 타낙스 MFK-224 웨이스트 백
견고한 재질로 된 웨이스트 백으로 라이딩 시 필요한 간단한 물품이나 스마트폰을 쉽게 수납할 수 있다. 전면에 위치한 버클을 열면 스마트폰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파우치가 있다. 또한 스마트폰 전용 파우치는 방수 기능이 있어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스마트폰 터치 또한 가능하다.
9만 4천 원 제이라인무역
5. 호르닉 범용 핸들바 백
벨크로를 사용해 핸들에 장착할 수 있는 범용 핸들바 백으로 간단한 물품들을 쉽게 보관할 수 있다. 의외로 내부의 공간이 넉넉해 500cc 생수병도 쏙 들어가는 등 꽤나 유용하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마련해준다.
6만 6천 원 얼리바이커
credit
글 권희재 기자 ㅣ 사진 임금아
취재협조 제이라인무역 www.motoshop.co.kr
레트로웍스 www.retroworks.co.kr
할리데이비슨 www.harley-korea.com
얼리바이커 www.earlybiker.com
바이크랩 www.bikelap.co.kr
두카티코리아 www.ducati-korea.com
라이드앤롤 www.ridenroll.co.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