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이 함께 속삭이는 클래식 감성
TISSOT BALLADE
따듯한 햇살이 들판에 떨어지고 살랑대는 봄바람이 불어온다. 시간의 흔적이 멋스럽게 묻어있는 클래식 바이크와 함께라면 더욱 좋은 계절이다. 그녀와 함께 근교로 바람을 쐬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녀와 함께 하는 여행이니 만큼 몇 가지 아이템은 커플로 준비해야겠다. 바이크에 색깔을 맞춘 클래식 오픈페이스 헬멧이라던가 워싱 효과가 고급스럽게 처리된 레더 글러브라던가 뭔가 라이더의 감성을 나타낼 수 있는 것, 과하지 않으면서도 센스가 돋보이는 것이면 더욱 좋겠다.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이 묻어나는 티소 발라드BALLADE라면 레트로 감성의 커플 아이템으로 괜찮은 선택이 될 듯하다. 발라드 라인은 ‘클루 드 파리 (clous de Paris)’ 디테일을 표현한 베젤과 시인성이 우수한 다이얼로 단정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고전적인 디자인의 핸즈와 데이트 표시도 마음에 든다. 시스루 케이스백이 적용되어 기계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오토매틱 무브먼트는 고급스럽다. 티쏘 발라드 라인은 하이엔드 무브먼트에 적용되는 밸런스 스프링을 탑재하여 내구성과 지속력 그리고 정확성을 향상시켰다. 무브먼트의 정확성을 심사하고 인증하는 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 인증기관인 COSC 인증을 획득한 파워매틱 80 무브먼트는 8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한다. 스크래치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털 적용과 5bar의 생활방수로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직경은 남성용 41mm-39mm 여성용 32mm-30.6mm의 크기 차이가 있으며 컬러는 배젤 컬러와 스트랩 소재 및 컬러에 따라 남성용 4종 여성용 3종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있어 좋다. 그녀와 함께하는 봄맞이 투어를 함께 공유하고 추억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으로 괜찮은 선택이 될 듯하다.
credit
글 이민우 ㅣ 사진 양현용
문의 티쏘 코리아 www.tissotwatches.com
가격 113만 원 (WOMAN 120만 원)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웹사이트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