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림출판사의 아트사이언스 시리즈에 탈것에 대한 모든 것을 주제로 하는 세권의 책이 출간되었다.
오! 자전거&오토바이
탈것에 대한 모든 것
ㅡ
오! 자동차, 오! 비행기, 오! 자전거&오토바이로 이어지는 아트사이언스 시리즈는 멋진 일러스트와 함께 알기 쉽게 다양한 탈것을 소개한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탈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책이다. 큼직한 판형에 아름답고 디테일한 일러스트로 표현된 다양한 탈것들은 보는 즐거움을 준다.
탈것 시리즈의 세 번째 책인 오! 자전거&오토바이는 과거의 페니파딩 자전거부터 할리데이비슨 울트라리미티드까지 두 바퀴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150종이 넘는 다양한 모델과 그에 얽힌 스토리, 그리고 저자 조셉 머레이의 섬세한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오! 비행기는 166종의 비행기와 함께 비행의 역사를 총 망라한 책으로 전투기부터 민항기, 우주선까지 다양한 비행기를 다루고 있다. 오! 자동차 역시 포드 모델T부터 BMW비전넥스트100까지 자동차 역사에 있어 중요한 차량 185대를 멋진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하고 있다.
* 오! 자전거&오토바이의 제목의 오토바이 표기에 대해서는 책 서두에서 ‘오토바이의 옳은 표기는 모터바이크, 모터바이시클, 모터사이클입니다. 그러나 오토바이가 일상적으로 통용되어 있으며 국립국어원 표준국어사전에 표준어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책의 제목에는 오토바이로 표기하였으며, 책의 내용에서는 경우에 따라 적절하게 표기하였습니다.’ 라고 밝히고 있다.
글/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보림출판사 borimpress.com
정가 2만2천 원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