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EM STUFF 킹 오브 쿨, 벨 커스텀 500 식스 데이 맥퀸

    킹 오브 쿨, 벨 커스텀 500 식스 데이 맥퀸

    0
    킹 오브 쿨, 벨 커스텀 500 식스 데이 맥퀸

    KING OF COOL

    BELL CUSTOM 500 SIX DAY McQueen

    미국의 헬멧 제조 브랜드인 벨(BELL)은 미국의 영화배우이자 모터사이클 레이서, 그리고 시대의 아이콘이었던 스티브 맥퀸(Steve McQueen)을 위한 헌정모델을 공개했다. 1964년, 당시 가장 핫한 오프로드 레이스였던 ISDT 인터내셔널 식스 데이 트라이얼에서 그가 착용했던 헬멧을 복각한 것이다. 당시, 그가 사용한 트라이엄프 TR6SC, 바버의 왁스 캔버스 재킷, 그리고 벨 헬멧은 스티브 맥퀸의 상징이자 ISDT를 대표하는 이미지가 되었다. 60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클래식 라이더들에게 많은 영감을 주는 진정한 시대의 아이콘이다.

    헬멧은 전체적으로 유광 블루 컬러를 사용했고 레드 라인이 더해진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완성됐다. 후면에는 스티브 레터링이 삽입되었고, 벨 로고가 각인된 화이트 컬러의 바이저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제품에는 스티브 맥퀸의 이름과 재킨넘버인 278, 당시 레이스를 뜻하는 1964 ISDT가 새겨진 스티커와 맥퀸의 이름이 새겨진 키 체인, 가죽 소재의 헬멧 가방도 함께 제공된다. 스티브 맥퀸의 아들인 채드 맥퀸은 “아버지는 무엇보다도 모터사이클을 타는 것을 좋아하셨고, 어릴 적 많은 추억이 모터사이클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벨에서 이렇게 기념비적인 제품을 출시해 준 덕분에 다시 한 번 아버지를 기억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커스텀 500

    클래식한 디자인을 잘 표현한 오픈 페이스 헬멧으로 최적의 핏을 위해 5가지의 쉘을 갖추고 있다. 모터사이클은 물론이고, 자동차 레이스에서도 사용되고 있으며 항균 내피, 더블 D-링 체결 방식, 퀼팅 처리된 스웨이드 라이너 등으로 높은 안전성과 완성도를 자랑한다. 미국의 DOT, 유럽의 ECE, 한국의 KC까지 안전 인증을 획득했다.


    제공 라이드앤롤 ridenroll.co.kr
    가격 25만 원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