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 FLAGSHIP
HANNAM GRAND OPEN
지난 7월 1일, 자전거와 모터사이클 일상생활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고글 브랜드 100%가 용산구 한남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프리미엄 고글 브랜드100%는 용산구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스포츠 선글라스만이 아닌 라이프스타일과 모터바이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100%를 직점 체험할 수 있다. 매장의 첫인상은 힙한 부티크 숍 같았다.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지나치게 화려하거나 유행을 타는 부수적 요소들을 배제해 전시 된 고글에 시선이 집중된다. 게다가 기존에 온라인으로만 볼 수 있었던 모터바이크 고글의 모든 시리즈와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자전거 용품 등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착용해 볼 수 있는 점이 큰 매리트다.
100% 한남점을 맡고 있는 올포기어 마케팅팀 임세결 주임은 “100% 한남점은 기본적인 자전거 고글과 라이프 스타일 고글, 모터바이크 고글을 포함해서 모든 제품을 볼 수 있는 매장이에요. 기존에 못 보던 100% 고글들을 한 번에 다 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한국에서 최초로 오픈한 거죠. 모든 제품들을 시착 할 수 있는 매장이고, 자전거를 타시거나 러닝을 즐기시는 분들이 에너지 음료나 건강 보조 음료를 드시는고 넘어가는 보급을 하는 형태로 운영하고 있어요. 또한 모터바이크 고글 라인업을 모두 직접 눈으로 보고 써볼 수 있기에 라이더 분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는 것 같아요.”라고 오픈 소감을 전했다.

100%의 공식 수입사인 올포기어는 이번 플래그십 한남점 오픈을 기념하여 8월15일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 레제르라운드, S3, 100%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이 걸려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도 영수증 리뷰를 통한 할인과 특별 미션 ‘리파인드5, 주인을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있으니 기간 내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100%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100% 한남점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42나길 2 1층
02-792-6119
운영시간 10:00~19:00 토요일 09:00~18:00 일요일 휴무
글 김휘동
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올포기어 allforgear.co.kr
인스타그램 @100percent_kor_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