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스포츠 레저의 중심
BRP코리아 남서울 전시장 그랜드 오픈
지난 5월 21일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에 위치한 BRP남서울 전시장이 성대한 오픈식과 함께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다. 파워스포츠 레저의 새로운 중심이 될 것이다.
캐나다 BRP사는 스노모빌인 스키두(SKI-DOO), 제트스키인 씨두(SEA-DOO), ATV와 트라이크로 유명한 캔암(Can-Am)등으로 유명한 기업이다. 산하에 유명 엔진 회사엔 로탁스(Rotax)도 소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엔진을 바탕으로 다양한 탈것들을 만들고 있다. 이런 BRP 제품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바이크원은 이번 남서울 전시장을 오픈하며 BRP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제품들을 전시하고 판매하게 된다. 특히 수도권 최대 규모의 전시장으로 준비되어 넓은 공간에 스파이더와 라이커 랠리, 아웃랜더, 매버릭 등 캔암차량들을 비롯해 씨두의 다양한 제트스키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BRP코리아 김만석 대표
BRP 코리아의 김만석 대표는 남서울 전시장에 대해 “제품의 판매뿐만 아니라 철저한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겠다. 단순 신차 판매와 정비만 하는 공간이 아닌 누구나 쉽게 다가와서 제품을 만져보고 시승 체험을 할 수 있고 상담도 받을 수 있는 고객 쉼터 공간으로 만들겠다.”며 새로운 전시장의 방문을 당부했다. 또한 “향후 전국 5곳에 BRP 전문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새롭게 시작한 BRP코리아 남서울 전시장이 앞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다양한 탈것들의 집합소. 진정한 파워 스포츠 레저의 메카로 자리 잡기를 기대해본다
/
BRP코리아 남서울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 129
02-2272-2298
글 양현용
취재협조 ㈜ 바이크원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