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리바이커 미사강변점 오픈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얼리바이커가 새롭게 단장한 오프라인 전시장을 통해 라이더와 만난다.

지난 4월 16일 얼리바이커의 새로운 전시장이 하남 롯데스카이 폴리스 1층에 오픈했다. 얼리바이커는 모터사이클 용품 편집샵으로 시작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헬멧 브랜드 카베르그 헬멧과 이탈리아 라이딩기어 브랜드 클로버, 영국 프로텍터 브랜드 포스필드 등 라이더에게 품질과 성능으로 인정받고 있는 모터바이크 용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하남 지역은 서울 지역 라이더가 양평, 강원도 방향으로 투어를 떠날 때 길목이 되는 곳이다. 그래서 최근 모터사이클 브랜드들이 하나 둘 하남으로 진출하고 있는 핫한 지역이다.

얼리바이커 역시 이러한 흐름을 따라 본사를 하남으로 이전했으며 이번에는 전시장까지 퇴계로를 떠나 본사와 가까운 하남으로 이전, 오픈한 것이다. 얼리바이커 임용진 대표는 바이크 라이딩과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아 이 일을 시작한 진짜 라이더다.

창업 초기부터 자신부터가 쓰고 싶은 제품, 라이더의 입장에서 꼭 필요한 제품들을 고르고 스스로 납득하지 못하는 제품은 판매하지 않겠다는 철칙을 고수하고 있다. 전시장을 가득 채우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은 그의 이러한 철학을 반영한 것들이다. 그 덕분에 그의 추천 제품은 믿고 쓰는 단골고객이 많다. 특히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혹은 편안하면서도 몸에 꼭 맞는 라이딩기어를 고민하고 있다면 얼리바이커와 상의해보자. 의외로 쉽게 해답을 찾게 될 수도 있을 것이다.
/
얼리바이커 미사강변점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 롯데스카이폴리스 1층 나동 118호
02-2272-9809
영업시간 화~금 오전 11시~오후8시 / 토요일 오전 11시~오후 5시
글/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