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가성비로 많이 사랑을 받은 모토 A1 블루투스 헤드셋이 동일한 가격에 성능을 업그레이드하여 돌아왔다. 합리적인 라이더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은 모토 A1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알아보자.
ID221 MOTO A1
HELMET COMMUNICATOR
블루투스 헤드셋은 브랜드와 성능에 따라서 많은 제품들이 있다. 모토 A1은 라이더간의 인터컴 통화 기능을 배제하고 전화통화와 음악재생에만 초점을 맞춘 블루투스 헤드셋이다. 착한 가격에도 1년 무상 보증과 준수한 성능으로 국내에서는 5만 대 이상 판매되는 등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 인기에 힘입어 마이너체인지를 통해 더욱 경쟁력을 높인 신형 모델을 선보인다.
우선 충전 포트는 현재 대세를 이루고 있는 USB 타입C 방식으로 변경하고, 블루투스 5.0규격으로 고효율 블루투스 칩셋과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하여 기존 10시간보다 3배 이상 길어진 35시간 연속 사용 시간에 200시간의 대기가 가능해 충전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였다. 붐마이크 없이도 또렷한 통화음 질을 제공하는 붐리스 타입으로 장착이 깔끔하고 거추장스러운 마이크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기본 생활방수를 지원하기 때문에 비오는 날에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크게 다르진 않지만 커버가 분리되던 형식에서 일체형으로 변경되어 마감이 깔끔해졌다. 그리고 이처럼 많은 부분들이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가격은 기존 모델과 같다는 점이 감동 포인트다.
글 김휘동
사진 양현용
가격 6만3천 원
취재협조 (유)지에프아이 070-4047-0900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