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걸 하나에 담다
ALL-IN-ONE
자기관리를 잘하는 남자는 멋있다. 그러나 스킨부터 세럼, 로션, 크림, 에센스 등 너무 많은 종류의 화장품과 단계별 제품을 모두 챙기기는 힘들다. 그래서 남자의 그루밍을 간단하고 완벽하게 해결시켜줄 올인원 솔루션을 준비했다. 복잡한 단계 없이 하나로 끝내는 피부관리 꿀템을 만나보자.
1. 아로마티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올인원
뚜껑을 열자마자 은은하게 퍼지는 로즈메리 향이 기분을 편안하게 해준다. 수증기 증류로 추출한 로즈메리 오일로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느낀 것이었다. 그저 로션을 하나 발랐을 뿐이지만 꽃을 든 남자가 돼버렸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리며 보습감이 빠르게 느껴진다. 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한 순한제품으로 얼굴부터 보디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2만2천 원
2. 무칸 옴므 허브 올인원 로션
가벼운 텍스처의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는 발림성을 보여준다. 펌핑 타입으로 쉽고 빠르게 로션을 바를 수 있다. 자연 유래 5가지 허브 추출물을 사용하여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좋다. 또한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피부 환경을 개선해 준다. 산뜻하게 올라오는 그린티 허브향이 과하지 않아서 좋다.
1만4천 원대
3. 스케다 스킨 브라이트 올인원
무게감 있는 유리병이 고급스러운 첫인상을 준다. 펌핑 형식을 채택하여 쉽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하다. 에센스 타입의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보습감을 준다. 건강하고 안전한 식물성 성분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고, 지성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미백 주름 2중 기능성으로 피부를 탄력 있고 밝게 만들어준다. 처음 바를 때는 활력 넘치는 상쾌한 향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은은하게 세련된 느낌으로 바뀌는 게 매력적이다.
1만7천 원대
4. 맨즈랄라 올인원 에센셜 로션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깔끔한 보습감을 준다. 머스크와 베티버가 베이스인 시트러스 그린티향은 오랜 기간 사용해도 질리지 않을 것 같다. 진정 효과가 좋은 병풀추출물과 상처 회복 케어에 좋은 마데카소사이드를 사용하여 야외활동이 많은 남성들에게 좋다. 또한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밝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펌프 타입으로 사용하기가 편리하다.
1만7천 원대
글 김휘동
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아로마티카 1600-3689 / ㈜도담에스엘 1666-9016
JS코퍼레이션 070-8852-1395 / ㈜에스제이씨글로벌 080-012-5454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