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IFE 모터사이클 ONLY , 카페 리로드

    모터사이클 ONLY , 카페 리로드

    0
    모터사이클 ONLY , 카페 리로드

    모터사이클 ONLY

    CAFE RELOAD

    가벼운 와인딩과 시골길을 달리며 이런 곳에 라이더 카페가 있다는 게 믿기지 않을 때쯤 카페 리로드가 모습을 드러낸다.

    파주에 생긴 카페 리로드는 오직 라이더만을 위한 공간이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알 수 있다. ‘모터사이클 온리’라는 표시와 함께 모든 주차구획이 바이크 전용이다. 입구부터 감동을 받으며 들어간 실내는 넓은 공간과 함께 다양한 아이템들이 눈에 띄었다. 중앙에서 빛나는 지포라이터들을 지나면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레드윙 모터사이클 콘셉트 스토어가 자리하고 있다.

    레드윙의 거의 모든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고, 커스텀 작업과 리로드만의 액세서리를 만들고 있다. 레드윙 모터사이클 콘셉트 스토어를 제외하고도 지포, 맥포스, 클린켄틴, 레더맨 등 많은 브랜드의 제품들도 전시 판매중이다. 특히 지포와 클린켄틴은 김현 대표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고 협업한 제품들도 볼 수 있다. 남자라면 끌릴 수밖에 없는 유니크한 지포 라이터부터 다양한 스타일의 의류와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이 자리하고 있다.

    커피는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대중적이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었다. 이렇게 잘 꾸며놓은 카페 리로드는 탁 트인 2층 루프탑까지 넓은 공간을 활용하여 모터사이클 관련 행사를 위한 대관도 가능하다.

    리로드 부지에는 카페 공간 이외에도 두개의 건물이 더 있다. 하나는 김현 대표의 작업실이고, 중간에 있는 공간은 팝업스토어를 위한 대여 공간이다. 단순하게 브랜드의 제품을 가져와서 진열하여 판매하는 게 아닌 협업을 통해서 직접 새롭게 커스텀 한 제품들을 보여주고 판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하려고 한다는 김현대표의 설명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현

    카페리로드의 김현 대표는 자신의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왕성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디자이너다. 리로드에 전시된 다양한 작품 중에는 그의 손에서 탄생한 것들이 많다. ‘Darkness Most Beutiful’을 모토로 헤비하고 묵직한 블랙의 미학을 추구한다. 리로드라는 이름은 재장전이라는 뜻으로 그가 이곳에서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도 함께 담고 있다. 새로운 것들로 다시 채워나가려는 리로드의 앞날이 주목된다.

    /

    카페 리로드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보광로 864
    031-944-9881
    인스타그램 @reload_riders_dream
    운영시간 11시~22시 월요일휴무


    김휘동
    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