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 발사의 꿈을 담다

로켓 발사의 꿈을 담다

SWATCH BIG BOLD CHRONO LAUNCH SPACE COLLECTION

스와치가 미항공우주국인 나사(NASA)를 테마로 스페이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우주복에서 영감을 받아 화이트, 블루, 오렌지 컬러가 사용되었으며 그중에서도 상쾌한 오렌지 색상의 론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소에 오렌지 컬러를 좋아하기 때문에 모터바이크는 물론이고 신발, 가방, 축구화 등 생활 속 물품까지 주황색으로 덮여있다. 꽂힌 컬러가 있다는 건 굉장히 위험한 일이다. 자신에게 필요한 물건인지 고민하기보다 예쁜 컬러감에 사로잡혀 구매해야 하는 이유를 찾게 된다. 론치는 여름에 착용할 상큼한 컬러감, 누구나 갖고 있는 우주에 대한 동경, 환경오염을 고려한 생산방식이 마음에 들었다.

LAUNCH!

론치라는 이름은 로켓이 발사(Launch) 된다는 뜻에서 왔으며 우주비행사의 우주복 컬러를 모티브로 하여 오렌지 색상이 적용되었다고 한다. 더불어 스톱워치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데 스톱워치를 작동시키면 일반적인 시계와 달리 초침이 10시 방향으로 이동한다. 10시부터 12시까지 빨간색 바탕으로 표시되어 있고 9부터 역순으로 숫자가 적혀 있다. 이는 로켓이 발사될 때 카운트다운을 하는 것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시계를 설정할 수 있는 3개의 버튼 중 스톱워치 작동 버튼만 레드 컬러로 설정한 디테일이 눈에 띈다. 풀 네임에서 알 수 있듯 빅 볼드 라인업으로 47mm 페이스로 제작되었고 나의 강인한 손목에 찰떡 같이 잘 어울린다. 세라믹과 자연추출소재 플라스틱을 2:1 비율로 결합하여 개발한 바이오 세라믹 소재가 사용되었다.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이고 내구성도 뛰어나기 때문에 일상적으로 착용하기 좋다. 바이오 세라믹 라인업의 경우 기존 제조공정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을 갖출 수 있고 환경오염을 줄이는 효과도 있다.

윤연수
사진 양현용
가격 22만5천 원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