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UMN URBAN STYLE
입추가 지나자 하늘이 선선하다. 계절에 맞는 어반 라이딩 기어에 눈길이 간다. 가을을 즐기는 라이더의 느낌으로 와인딩은 물론 도심에서도 녹아들 수 있으면 좋겠다.
이탈리안 라이딩 기어 브랜드인 헤빅은 세련된 어반 스타일에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으로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유연하면서도 쉽게 흐트러지지 않는 핏을 연출하는 재킷은 소가죽을 더해 내구성까지 갖췄다. 팔꿈치와 허리에 덧대진 폼 형식의 보호대가 자연스럽다. 헬멧은 재킷의 디자인과 어우러지며 이너 선바이저가 있는 제품이다. 여름이 지나갔지만 태양은 여전히 밝고 낮과 밤에 쉽게 대응할 수 있어 좋다. 손발에 열이 많은 터라 글러브는 부분적으로 타공이 들어간 제품으로 선택했다. 단색으로 이루어져 쉽게 매치되고 스마트 터치까지 지원하여 기특하다. 팬츠는 지난 밀라노 모터사이클 쇼에서 인상 깊게 봤던 하버 팬츠로 정했다. 멋은 지키면서 편안하고 온도 변화에도 균형 있게 체온을 지켜준다. 내부 안감은 강화된 케블라 소재로 이루어져 있고 무릎 보호대가 내장되어 있다.
글 윤연수
사진 임금아
모델 조건희
문의 해리통상 www.harry.co.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