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EM NEW STUFF 9월에 출시된 라이딩기어

    9월에 출시된 라이딩기어

    0
    9월에 출시된 라이딩기어

     

    9월의 라이딩 기어

    NEW RELEASE STUFF

     

    숨 막힐 듯한 더위가 한풀 꺾인 듯합니다. 아침과 저녁 라이딩을 하면 제법 시원한 바람이 붑니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에 앞서 필요한 라이딩 기어를 살피고 준비해야겠습니다. 9월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1. FUEL
    서전트 팬츠 

    클래식 스크램블러 바이크에 잘 어울릴 것 같은 퓨엘 모터사이클의 라이딩 팬츠. 무릎과 엉덩이에 유럽 안전 규격 CE 2레벨의 보호대가 적용된다. 무릎의 안쪽에 내열성 소재가 덧대져있어 스크램블러 바이크의 업 머플러 열로부터 부상을 방지할 수 있다.
    콜로니얼/사하라 39만 9천 원 모토리노

    2. HARLEY-DAVISON
    루드 앤 프라우드 조끼

    진한 청 조끼이다. 깔끔한 디자인에 HDMC 로고 패치들로 포인트를 준다. 4개의 주머니에 여러 가지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날씨에 맞게 언제든 꺼내 입기 좋을 것 같다.
    13만 8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3. DEUS EX MACHINA
    버스터 모토 저지

    블루와 옐로, 화이트의 컬러 조합이 시원한 느낌을 주는 메시 저지. 100% 면 소재로 부드럽지만 쉽게 손상될 수 있어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뒤집은 상태로 세탁기에 넣어 약한 모드로 세탁하는 것을 추천한다.
    9만 8천 원 모토리노

    4. DEUS EX MACHINA
    써니 임퍼머넌스 코치 재킷

    매장의 이름과 주소가 적힌 데우스를 대표하는 코치 재킷이다.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데우스 매장의 이름인 더 레지던스 오브 임퍼머넌스와 매장 주소가 등에 적혀있다.
    15만 8천 원 모토리노

    5. DEUS EX MACHINA
    루퍼/제네럴 트러커/비존

    모터바이크 커스텀 샵으로 시작해 모터바이크와 서핑, 스케이트보드 등의 문화를 추구하는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모자다. 데우스라는 이름만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센스 있게 표출하게 해준다.
    루퍼/비존 4만 5천 원/제네럴 트러커 3만 9천 원 모토리노

     

    1. MV AGUSTA
    슈베르트 M1 ECE HOM

    MV 아구스타의 데칼이 적용된 슈베르트의 오픈 페이스 헬멧. 뛰어난 안전성과 기능으로 인정받는 슈베르트 헬멧이 베이스인 만큼 신뢰할 수 있다. 빠르게 건조되고 향균 기능이 있는 특수소재 Shiny Tex 안감이 적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래칫 잠금장치의 턱 끈으로 간편하면서 안전하다.
     87만 6천 원 MV 아구스타 코리아

    2. DUCATI
    아타카마 WP C1 부츠

    멀티스트라다 시리즈와 잘 어울리는 두카티의 어드벤처 투어링 부츠. 알파인스타와 함께 제작되었다. 무게가 가볍고 발목의 가동성이 좋아 장거리 투어에도 적합할 것 같다.
    47만 원 대 두카티 코리아

    3. DUCATI
    아타카마 C1 재킷 
    아타카마 C1 트라우저스

    대륙 횡단 및 전국 일주 같은 장거리 투어를 준비하자. 두카티스트를 위한 어드벤처 투어 라이딩 기어다. 재킷과 바지 모두 탈착 가능한 방풍 내피와 방한 내피가 있어 장거리 투어 시 급격한 기후변화에 당황하지 않고 대처할 수 있다. 재킷의 오른팔엔 투명한 창이 달린 주머니가 있어 스마트폰이나 지도를 넣어 길을 확인하면 좋을 것 같다.
    재킷 110만 6천 원/ 팬츠 76만 원 대 두카티 코리아

    4. DUCATI
    코르세 C4 슈트

    다이네즈에서 생산한 두카티의 레이싱 슈트. 환기성이 좋고 마모가 적고 찢어지지 않는 D-Skin 2.0가죽으로 만들어졌다. 어깨, 팔꿈치 그리고 무릎에 알루미늄 플레이트가 장착되어있다. 등 상부에 물 주머니가 있어 내구레이스에 도전하는 두카티스트에게 추천한다. 슈트 케이스가 에코백과 함께 제공된다.
    238만 원 대 두카티 코리아

    1. KTM
    SE 슬래쉬 글러브

    주황색과 민트색이 잘 어우러진 글러브. KTM과 트로이리 디자인의 로고가 삽입되어 있다. 손가락 하나하나에 고무패드가 그립감을 높여준다. 통풍이 원활한 재질을 사용해 쾌적하다.  
    6만 2천 원 ㈜SMK

    2. YAMAHA
    테크-1 

    대만 야마하에서 YSK에 독점으로 공급하는 오픈 페이스 헬멧이다. 세미 스모크 실드로 낮에 자외선을 차단해주면서 밤에도 시인성이 확보될 것 같다. 퀵 릴리스 버클이 적용되어있고 가벼운 무게로 사용성이 좋다.
    8만 8천 원 ㈜한국모터트레이딩

    3. KTM
    SE 에어 셔츠 / SE 슬래쉬 팬츠

    트로이리 디자인과 KTM의 협업 제품이다. 부분적으로 메시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시원하다. 골반에 얇은 패드가 내장되어 있다. 저지의 뒷면 하단에 READY TO RACE라는 글귀가 지향하는 바를 보여준다. 팬츠의 무릎 부분에 마찰력이 좋은 재질을 사용해 니그립이 용이하도록 한다.
    저지 11만 4천 원/ 팬츠 31만 7천 원 대 ㈜ SMK

    4. KTM
    무릎 보호대 양말

    무릎까지 덮어 보호대를 착용하기 좋다. 열 방출과 통풍이 원활한 재질을 사용해 오랜 라이딩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3만 8천 원 ㈜SMK

    5. KTM
    정비 툴 박스

    주황색 KTM 정비 툴 박스이다. 엔진 수리도 가능할 것 같은 비주얼이다. 라이더라면 스스로 엔진 오일 교환 정도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자가 정비도 나름 재미있는 취미가 될 수 있다.
    21만 2천 원 ㈜ SMK

    1. YS GEAR
    RY753 레인 슈트

    심플한 디자인으로 야마하의 어느 바이크에나 잘 어울릴 것 같은 레인 슈트다. 제품의 완성도가 높다. 땀 배출을 위한 벤틸레이션이 등에 적용되어 있어 쾌적하게 라이딩 할 수 있다.
    8만 8천 원 ㈜한국모터트레이딩

    2. CLOVER
    에어블레이드3

    마찰에 강하고 물 흡수를 방지해주는 듀라텍4 소재가 적용된 숏 재킷이다. 가슴과 등, 팔에 벤틸레이션이 있고 방한 기능의 이너 라이너로 다양한 계절에 사용 가능하다. 백 프로텍터를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다.
    32만 9천 원 얼리바이커

    3. ALPINESTARS
    다이노 V2 가죽 재킷

    고급스러운 천연 소가죽의 가죽 재킷이다. 어깨와 팔의 패치 라인과 블루, 화이트, 레드 컬러의 조합이 매력적이다. 등엔 소프트 보호대가 들어있고 팔꿈치와 어깨엔 유럽 안전 기준인 CE의 레벨 1 보호대가 삽입되어 있다.
    58만 원 ㈜바이크코리아

    4. SHOEI
    네오테크2

    새롭게 출시된 쇼에이의 시스템 헬멧 시리즈 네오테크2의 뉴 데칼이다. 스포츠 투어링을 지향하는 헬멧으로 이너 선바이저가 적용되어있고 착용감도 우수하다. 세나 20s를 베이스로 하는 전용 세나 유닛을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88만 원(별도의 세나 모듈은 33만 원) ㈜ 바이크랩

    5. AGV
    K1 고딕 46

    발렌티노 롯시의 그래픽이 적용된 AGV의 스포츠 헬멧 시리즈 K1이다. 좌측의 태양과 우측의 초승달이 고딕 양식으로 그려져있다. 뒷면에 발렌티노 로시의 이니셜 VR이 적혀있고 턱엔 로시의 재킨 넘버 46이 새겨져있다.
    28만 8천 원 바이코스

     

    1. HARLEY-DAVIDSON
    이스태블리쉬드 모자

    깔끔한 검은색 바탕에 빨간색 자수로 브랜드 로고와 이스태블리쉬드라는 단어가 들어갔다. 할리데이비슨의 확고한 신념이 느껴지는 듯하다. 
    5만 4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 CARBERG
    드로이드

    카베르그의 시스템 헬멧 시리즈 드로이드의 새로운 데칼이 출시되었다. 안정적인 내구성과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이너 선바이저로 투어링 헬멧의 요소들을 갖췄다. 형광색의 라인과 입 부분의 에어 인테이크가 독특한 디자인으로 더욱 개성 있는 모습이다.
    44만 8천 원 얼리바이커

    3. MV AGUSTA
    레파르토 코르세 짚 스웨트셔츠

    MV 아구스타 레이싱 팀 유니폼과 동일한 스웨트셔츠다. 플리스 소재로 가을은 물론 겨울에도 따뜻해 보인다. MV 아구스타 오너라면 하나쯤 장만해 MV 라이더의 레이싱 본능을 드러내는 건 어떨까.
    15만 원 MV 아구스타 코리아

    4. HARLEY-DAVIDSON
    워시드 다운 재킷

    100%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다. 수납하기에도 좋아 언제든지 가볍게 꺼내어 입을 수 있다. 왼쪽 가슴에 브랜드 로고가 프린트되어있다. 화려하지 않아 일상적인 생활에 입기 좋다.
    9만 1천 원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5. HARLEY-DAVIDSON
    스컬 라이트닝 베스트

    어떤 옷에 매치하기 좋은 여성용 베스트다. 가을 날씨에 겉에 추가로 입기 좋다. 뒷면에 헬멧을 쓴 해골 이미지가 인상적이다. 가슴에 부착된 2개의 플립 포켓까지 4개의 주머니가 있어 수납하기 좋다.
    13만 8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6. MV AGUSTA
    EGV1 스웨터

    환절기 아침과 저녁에 간단히 걸치기 좋은 스웨터다. 얇고 부드러운 소재로 따뜻하게 몸을 감싸준다. 어깨와 옆구리, 소매 등의 디테일이 좋다. 투어 시 아침저녁으로 간단히 걸치기 좋을 것 같다.
    22만 6천 원 MV 아구스타 코리아

     

     


     

    credit

     조건희/윤연수
    사진 임금아
    취재협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www.harley-korea.com /MV아구스타 코리아 www.mvagusta-korea.com /얼리바이커 www.ebspot.co.kr /바이코스 www.bikos.kr /㈜한국모터트레이딩 www.ysk.co.kr /㈜바이크코리아 www.astarskorea.co.kr /㈜ 바이크랩 www.bikelap.co.kr /㈜SMK www.ktm.co.kr /두카티 코리아 www.ducati-korea.com /모토리노 www.retrowor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