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지역 서비스망 확충, 모토스타 영등포/강서 대리점 오픈

    모토스타 코리아는 지난 4월 모토스타 영등포점과 강서점의 오픈식을 마치고 정식으로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리점 오픈은 서울 남서권과 인천 지역의 서비스망을 확충하고 존테스, 보그를 비롯한 모토스타 차량의 일반 정비와 AS 수요에 대한 해결점으로 새롭게 오픈한 대리점이다.

    모토스타 영등포점(SC바이크)은 넓은 전시 공간과 쾌적한 고객대기실, 리프트 3대를 보유한 정비실을 보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접근이 용이한 매장 위치로 정비도 신차 구매에도 큰 장점을 보유하고 있는 매장이다. 모토스타 영등포점 이우성 대표는 “이전에도 매장을 오픈해서 운영했지만 존테스를 취급하면서 전문적인 매장으로 나아가겠다는 책임이 생겼다. 이륜차 업계에서 한 획을 긋는 브랜드로 만들고 싶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모토스타 강서점(루트 모터스)은 존테스 전문점으로서 이륜차 전시와 판매, 정비를 겸비한 이륜차 문화공간이다. 서울 남서지역과 인천, 부천 지역을 연결하는 거점 지역으로 판매는 물론 전문 정비 인력으로 우수한 품질의 이륜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토스타 강서점 이선우 대표는 “늘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홍보방법을 고민 중이며 차종에 따른 고객에 따른 맞춤형 홍보 프로모션을 늘 준비해서 강서 지역에 떠오르는 이륜차 판매의 주도자가 되고 싶다”라는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밝혔다.

    모토스타 영등포점 서울 영등포구 대방천로 252-1
    모토스타 강서점 서울 양천구 남부순환로30길2

    지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