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의 해 2024년에도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으로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의 안전한 주행을 도와줄 새로운 라이딩 기어를 소개합니다.
NEW STUFF
/
ALPINESTARS
모토 스트리트웨어 이큅먼트 하이브리드 후디드 재킷
MO. ST. EQ는 모토 스트리트웨어 이큅먼트의 약자로 도시 환경에 어울리는 제품군을 뜻한다. 알파인스타즈 빅시 로고가 가슴과 후면 패딩에 음각으로 적용되고 후드가 달린 파카 스타일이다. 안전성을 위해 레벨 1 보호대가 어깨와 팔꿈치에 기본으로 장착되었다. 라이딩 포지션을 고려하여 어깨부터 겨드랑이까지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했다.
46만 원
알파인스타즈코리아 02-790-5660
KLIM
오버라이드 재킷 그린&블랙
국내에서 어드벤처, 투어링 및 오프로드 라이딩 기어로 잘 알려진 클라임은 해외에서 스노모빌 웨어로도 유명한 브랜드다. 추운 날씨에 대응해야 하는 기어를 생산하는 만큼 보온력을 높여주는 미드레이어도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다. 오버라이드 재킷은 3M사의 신슐레이트 단열재가 충전되어 있으며 20데니아 립스톱 나일론 쉘 소재를 사용해 내마모성을 높이고 찢김을 방지했다. 색상은 올 블랙과 그린&블랙으로 출시했다.
28만6천 원
클라임코리아 070-7668-4800
FIVE
WFX 디스트릭트 WP
미 육군이 거위 털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한 합성 극세사 단열재인 프리마로프트가 충전된 겨울에 대응하는 방수 라이딩 글러브. 방수, 투습, 방풍 성능을 위해 파이브 글러브가 개발한 전용 멤브레인을 적용했다. 손가락 사이의 열 손실을 줄이기 위해 손등에 적용된 것과 같은 충전재를 사용했다. 안전을 위해 주상골에는 슬라이더, 너클에는 하드 타입 보호대가 장착되어 있다.
12만9천 원
(주)바이크마트 1544-5022
CABERG
레보 X 그레이 메탈
탁트인 시야를 위해 독특한 디자인의 바이저를 채택한 카베르그의 시스템 헬멧 레보 X. 유럽 안전인증 외에도 영국 교통국에서 진행하는 안전성 테스트인 샤프(SHARP)에서 5점 만점에 4점을 받은 헬멧이다. 헬멧을 착용하고 벗기 편하도록 래칫 방식의 턱끈을 채택했다. 헬멧 좌측 레버로 조작할 수 있는 선바이저가 내장되어 있으며 친가드를 올렸을 때 의도치 않게 친가드가 흘러내려가는 것을 방지하는 안전 스위치를 적용했다. 전용 핀락과 탈부착할 수 있는 친커튼이 기본 구성에 포함된다.
64만5천 원
얼리바이커 02-2274-9809
BMW MOTORRAD
레첸 고어-텍스
장거리 투어링과 어드벤처 라이딩을 염두에 두고 개발된 BMW 모토라드의 라이딩 팬츠. 탄성이 높은 원단을 인서트로 사용해 움직임이 편하고 가동 범위가 넓다. 보호 성능을 위해 무릎과 골반에는 NP3 보호대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고 보호 등급 AA를 승인받았다. 다양한 기후에 대응할 수 있도록 고어-텍스 멤브레인을 채택해 방풍성과 투습성을 높였다. 크기는 46부터 66까지 출시되었다.
85만8천 원
BMW 모토라드 코리아 bmw-motorrad.co.kr
DAINESE
두오모 엡솔루트쉘 프로 파카
유틸리티성을 극대화한 롱 컷 쉘 재킷. 편의성을 위해 소매와 양 가슴, 허리에 포켓을 달았다. 후드와 피시테일 디테일을 적용해 도시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덕분에 다양한 장르의 바이크에 어울리며 일상복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범용성 높은 재킷이다. 보호 성능을 위해 다이네즈 프로 아머 시리즈 보호대가 팔꿈치와 어깨에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넓은 기온 폭에 대응하기 위해 방한 내피는 탈부착할 수 있다.
75만 원
다이네즈코리아 031-8022-7510
DEUS EX MACHINA
데우스 X 웍스아웃 20주년 모토 저지
데우스하면 떠오르는 대표 제품인 모토 저지의 웍스아웃 20주년 협업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전 후면을 웍스아웃과 데우스 로고로 디자인했고 레귤러 핏으로 일반 의류와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색상은 블루와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사이즈는 S부터 2XL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9만8천 원
데우스코리아 02-541-0854
DEUS EX MACHINA
데우스 X 웍스아웃 20주년 클래식 후디
일반적으로 데우스 서울 에디션 의류에 프린트되어 있던 데우스 홍대점 주소가 아닌, 웍스아웃 매장이 위치한 홍대, 압구정,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로 표기되어 있다. 웍스아웃의 20주년을 상징하는 필기체 로고가 클래식한 감성을 더한다.
12만8천 원
데우스코리아 02-541-0854
DEUS EX MACHINA
데우스 X 웍스아웃 20주년 티
전면에는 작은 데우스 방패 로고로 깔끔하게 디자인하고 후면에 웍스아웃 X 데우스 엑스 마키나 콜라보레이션 로고가 큼지막하게 프린트되어있다. 색상은 흰색과 파란색 두 종류로 출시되었다.
5만8천 원
데우스코리아 02-541-0854
DEUS EX MACHINA
데우스 X 웍스아웃 20주년 트러커
웍스아웃 20주년을 맞이해 데우스와 웍스아웃이 협업하여 출시한 트러커 캡. 초록색 데우스 자수 패치와 로고 자수 아트웍이 포인트가 된다.
4만5천 원
데우스코리아 02-541-0854
ALPINESTARS
테크듀라 글러브
오프로드를 염두에 두고 개발된 장갑이지만 도심에도 어울리는 테크듀라 장갑은 소프트 타입 보호대를 채택해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알파인스타즈의 글러브다. 너클에는 충격이 가해지면 딱딱해지지만, 평소에는 유연하고 부드럽게 움직여 편안함과 안전성을 동시에 갖춘 보호대가 적용되어 있고 손바닥에는 진동이 강한 오프로드 바이크를 고려해 폼 패드를 장착했다.
13만 원
알파인스타즈코리아 02-790-5660
KLIM
알로이 재킷 블랙 하이 비전
알로이 재킷은 보온력보다는 통기 성능에 집중한 모델로 별도의 충전재 없이 전체에 가벼운 양털을 사용해 열을 가두고 습기는 배출한다. 충전재가 없으니 접어서 보관할 때의 부피도 작아 휴대성이 좋은 재킷이다. 열이 많이 나는 오프로드 성향이 높은 어드벤처 라이딩이나 비교적 날이 따듯해지는 환절기에 있으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22만 원
클라임코리아 070-7668-4800
DAINESE
다르세나 엡솔루트쉘 프로 파카 우먼
여성용으로 출시된 다이네즈 앱솔루트쉘 원단이 사용된 롱 컷 쉘 재킷. 착용 시 실루엣을 고려해 허리선을 잡아주어 스타일을 유지한다. 후드와 피시테일 디테일이 추가되어 모터사이클 기어라고 생각되지 않을 만큼 캐주얼한 스타일이다. 덕분에 일상복과 함께 연출하기에도 좋다.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외부의 방수 포켓을 포함해 총 8개의 포켓이 적용되었다. 레벨 1 프로 아머 보호대가 어깨와 팔꿈치에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67만 원
다이네즈코리아 031-8022-7510
HJC
C70 EURA MC5SF
20만 원이 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너 선바이저가 내장된 HJC의 풀페이스 헬멧. 이너 선바이저를 내리고 올릴 수 있는 장치가 헬멧 상단에 있어 라이딩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턱끈에 마이크로 래칫 방식이 적용되어 있으며 칙 패드는 전 사이즈 호환된다. 안경 착용자를 위한 안경테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별도로 구매하여 설치할 수 있는 스마트 HJC 블루투스 인터콤을 위한 전용 자리가 준비되어 있다.
18만9천 원
HJC 1533-4469
KLIM
오버라이드 알로이 재킷 페트롤&아스팔트
오버라이드 알로이 재킷은 오버라이드 재킷에 소매 스트레치 원단과 가슴 주머니를 제거해 레이어링 했을 때 더욱 편안한 착용감과 옷이 말려 올라가는 것을 고려해 만든 제품이다. 오버라이드 제품과 마찬가지로 3M사의 신슐레이트 단열재가 충전되고 20데니아 나일론 원단을 사용했다.
25만3천 원
클라임코리아 070-7668-4800
FIVE
WFX 메트로 WP
풀그레인 염소 가죽을 사용해 고급감을 더한 세련된 디자인의 겨울용 라이딩 글러브. 가벼우면서도 구조적으로 보호 성능을 높이도록 설계된 벌집 구조의 보호대가 너클에 삽입되어 있다. 주상골에는 TPR 플라스틱 소재의 슬라이더가 적용되었다. 검지와 엄지에는 스마트폰 터치를 위한 전도성 원단을 사용했고 왼손에는 실드를 닦을 수 있는 패드를 장착했다. 색상은 브라운과 블랙으로 출시되었다.
17만2천 원
(주)바이크마트 1544-5022
글 손호준
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