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크거리의 새로운 물결
트라이엄프 대구점 오픈
대구 라이더의 성지이자 대구를 찾는 라이더라면 꼭 들러봐야 할 곳, 공항로 바이크거리에 트라이엄프 대구점이 팝업스토어를 마치고 정식 딜러매장으로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트라이엄프 코리아는 본사가 위치한 트라이엄프 강동 전시장을 시작으로 수원과 대전, 그리고 대구까지 전시장을 오픈하며 영업과 서비스 포인트를 넓혀나가고 있다. 그중 올해 3월 팝업스토어로 시작된 트라이엄프 대구점은 팝업스토어 오픈 후 예전부터 트라이엄프에 관심을 가져오던 경남지역과 경북 내륙지역의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6~7개월간의 팝업스토어 운영을 바탕으로 좀 더 내실을 갖추고 본격적인 영업을 위한 정식 딜러로써 전시장을 연 것이다. 전시장은 2층으로 구성되며 차량전시 공간과 라운지 공간이 64평, 정비실이 34평으로 총 100여평의 규모로 운영된다. 전시장에는 트라이엄프의 핵심이 되는 모던클래식 라인업과 로켓시리즈, 그리고 어드벤처 바이크인 타이거까지 다양한 모델은 물론 트라이엄프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의류와 액세서리가 전시되어 있다.
안전하게 즐기는 문화로
트라이엄프 대구점의 김홍집 지점장은 “새롭게 전시장을 열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셔서 그동안 대구지역 라이더분들이 트라이엄프를 많이 기다리고 있었음을 느꼈다. 트라이엄프를 오픈한 이후 이곳 공항로 바이크 거리의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다. 트라이엄프 브랜드를 통해 많은 분들이 좀 더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건전한 문화를 만들어가겠다”는 전시장 오픈 소감을 밝히고 “우리가 쉽게 접해보지 못했던 영국 감성 브랜드지만 결코 문턱이 높지 않다. 관심이 있던 분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 공항로 바이크거리는 대구공항 옆 공항로에 위치하며 이번에 문을 연 트라이엄프 이외에도 BMW모토라드와 두카티, 스즈키, 캔암, 리와코 등의 다양한 브랜드와 모터사이클 용품샵 런 앤 플라이가 한데 모여 있어 원스탑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곳이다. 레이스 레플리카부터 투어러, 어드벤처 바이크, 그리고 이제 클래식 라인업까지 만나볼 수 있는 환경이기에 브랜드 간의 긍정적인 시너지효과가 일어나고 있다고 한다.
ㅣ
트라이엄프 대구
대구광역시 동구 공항로 287(입석동)
053-984-7779
글/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트라이엄프 코리아 02-479-1902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