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 서울 혹한기 싸나이 전국 투어 완주

 

지난 21일 두카티 공식 동호회 데스모 오너스 클럽 서울(DOC 서울)의 회원들이 ‘혹한기 싸나이 투어’라는 이름의 별난 투어를 완주했다. 해당 싸나이 투어는 서울에서 부산과 강릉 등을 경유한 후 다시 서울로 복귀하는 일정으로 약 천 킬로미터를 달리는 코스이다.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모터사이클을 타는 열정과 기쁨 만으로 4명의 도전자(박종호, 장재혁, 김진욱, 김영원)가 이번 모험과도 같은 투어에 참가했다. DOC 서울 회원들의 배웅을 받으며 떠난 네 명의 도전자들은 부곡, 부산, 경주, 삼척, 평창을 거쳐 혹한기 싸나이 투어를 약 24시간 동안 무사 완주했다. 단 한번의 사고나 모터사이클의 트러블 없이 안전하게 모험을 마친 그들의 후기는 데스모 오너스 클럽 서울의 공식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투어에 참가한 장재혁 참가자는 ‘약 3년 전 지인들과 ‘사나이 투어’라는 이름으로 재미 삼아 시도했던 투어를 DOC 서울의 회원들과 제대로 된 계획을 가지고 진행하게 되었다. 살을 에는 듯한 추위도 이겨내는 열정으로 2018년의 DOC 서울 공식 행사에 대한 스타트를 끊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올 한 해에도 두카티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과 달리고 싶다.’ 고 말했다.

두카티 코리아 www.ducati-korea.com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