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라이딩 기어

NEW RELEASE STUFF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남들보다 더 이른 라이딩 준비로 후회 없는 바이크 라이프의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한 해의 시작을 따뜻하고 안전한 바이크 라이프가 될 수 있게 만들어줄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1.  벨 불릿 실버 플레이크 헬멧

벨 스타 헬멧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불릿은 스타 헬멧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클래식 하면서 안전성까지 갖췄다. 헬멧의 전면에 위치한 흡기구와 후면에 배출구를 통해 원활한 공기 흐름을 유지시키고 가죽과 향균 소재의 내피는 장시간 라이딩에서도 쾌적한 라이딩을 만들어준다.

47만 8천 원

 라이드앤롤

2. H-D 115주년 컬 러 블록 헨리 티셔츠

할리데이비슨의 115주년을 기념하는 티셔츠로 가슴의 왼편과 등에 위치한 115주년 로고가 인상적이다. 목 부분은 단추식으로 라이딩 상황에 맞게 쉽게 여닫을 수 있다.

13만 5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3. 클로버 MS-04 윈터 글러브

외부에는 스판덱스 HT300 소재와 아쿠아존 소재를 사용하여 방수 성능을 갖추면서 통기성을 높여 쾌적한 라이딩을 만들어준다. 또한 내부의 보온소재의 신슐레이터로 체온을 유지시켜준다. 너클 부분에는 보호대가 있어 라이더의 손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검지와 엄지손가락 끝부분에는 스마트 터치 팁이 위치해있다.

11만 원 얼리바이커

4. H-D 115주년 윈드프루프 슬림핏 후디 

방풍 소재를 다량으로 사용하여 겨울철에도 차가운 공기를 효과적으로 막아줄 수 있다. 팔꿈치와 어깨, 등 부분에는 마모 방지 라이닝이 되어 있으며 팔꿈치와 어깨에는 보호대를 추가로 삽입할 수 있는 포켓이 위치해있다.

33만 8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5. RSD 집업 후디 슈퍼 훌리건 

가슴 왼편에 위치한 RSD 슈퍼 훌리건 그래픽과 양쪽 팔 부분에 크게 자리 잡고 있는 슈퍼 훌리건 레터링이 인상적이다. 가볍고 통기성 좋은 후디는 적당한 두께로 편안하면서도 유연한 착용 감을 가져다준다.

9만 5천 원 라이드앤롤

1. 두카티 IOM78 C1 재킷 

두카티의 1978년 맨섬 TT 우승을 기념하여 제작된 재킷으로 부드러우면서 견고한 암소 가죽을 사용했다. 가슴 오른 편에는 아일 오브 맨의 약자인 IOM과 우승 연도인 78이 위치해있다. 현대적이면서 클래식한 디자인을 갖추었고 팔꿈치와 어깨에는 CE 인증의 패드가 들어있어 안전성까지 겸비했다.

76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2. 벨 퀄리파이어 DLX 아일 오브 맨 헬멧 

장거리 투어링을 고려해 제작된 헬멧으로 공기 역학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곳곳에 위치한 벤 틸레이션과 내부 향균 이너 패드는 쾌적한 라이딩을 만들어준다. 특히 아일 오브 맨 TT 에디션의 헬멧은 역동적인 그래픽과 정수리 부분에 위치한 아일 오브 맨의 로고가 인상적이다.

29만 원 라이드앤롤

3. 두카티 우먼스 윈드프루프 3 재킷 

방풍 소재의 소프트쉘 재킷으로 가벼우면서도 유연한 착용감을 가져다준다. 내부 플리스 안감은 라이더의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쾌적한 라이딩 상황을 만들어준다. 붉은색의 컬러 배합과 후면에 위치한 두카티 코르세 프린팅이 눈에 띈다.

25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4. 벨 퀄리파이어 태거 헬멧 

장거리 투어링에 최적화된 헬멧으로 공기 역학적인 디자인과 벤틸레이션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다 방향성 충돌로부터 머리를 보호해주는 MIPS 시스템이 적용되어 라이더를 보다 더 안전하게 보호한다. 헬멧 내부에는 향균 내피를 사용해 장시간 라이딩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17만 8천 원 라이드앤롤

5. 핀락 오버레이 변색 렌즈 

기존의 헬멧 바이저에 결합하여 사용하는 변색 렌즈로 자외선에 반응해 외부 밝기에 따라 자동적으로 변색된다. 핀락 티어 오프 핀에 완벽하게 장착되며 이너 안티포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쇼에이 X-14에 이어 AGV와 RPHA, 샤크 등의 레이스 헬멧용 모델이 준비된다.

15만 9천 원 얼리바이커

6. SIDI 로어 부츠 블랙 

복합 소재와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라이더의 발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정강이 부분에는 폴리우레탄 재질의 판이 위치해 있고 TECNO 3 IRON 스트랩은 편리하고 쉽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부츠 외부에 위치한 벤틸레이션과 지퍼 패널은 유연한 움직임을 가져다주며 장시간 라이딩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45만 원 윤호상사

1. AGV K-3 롯시 2002 헬멧 

발렌티노 롯시의 레플리카 K-3 SV 헬멧으로 롯시를 상징하는 숫자 46과 강렬한 태양의 문양이 인상적이다. 공기 역학적인 디자인의 헬멧은 정면에 위치한 벤틸레이션을 통해 장거리 운행에서도 쾌적한 라이딩을 만들어준다. 좌측 쉴드 기어 뒤쪽에 위치한 선바이저는 라이딩 상황에 맞게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사양은 아시안핏 모델로 리어 스포일러가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다.

34만 8천 원 바이코스

2. 두카티 컴퍼니 C3 트라우저 

겉면에는 1.0mm-1.1mm의 암소 가죽을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견고함을 갖추고 안감으로는 신축성 좋고 통기성 높은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라이딩을 가져다준다. 무릎과 정강이 부분에는 CE 인증의 패드가 들어있어 라이더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63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3. 클로버 캠브릿지 어반 재킷 

가볍고 내구성 좋은 방수, 방풍, 방한 기능을 갖춘 어반 라이딩 재킷으로 도심 속 라이딩이나 일상복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전면에는 4개의 포켓이 있어 물품 수납이 용이하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탈착이 가능한 CE 인증의 프로텍터가 삽입되어있다. 분리가 가능한 이너 패딩 재킷은 분리 후 뒤집어 독립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37만 8천 원 얼리바이커

4. 얼리바이커 펑크 수리 키트

라이딩 중 펑크 상황에서 손쉽게 대처가 가능한 수리 키트로 손쉽게 펑크를 수리할 수 있는 도구가 들어있다. 기존의 문제가 생기던 PE 재질의 파우치에서 부직포 소재의 파우치로 변경하여 겨울철에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1만 1천 원 얼리바이커

5. 클로버 그랑컨벤트리3 어반 재킷 

도심 라이딩과 일상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무난한 디자인의 재킷으로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방수 기능과 방풍 성능을 갖추어 도심 라이딩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날씨 변화에도 대응할 수 있다. 방한 성능을 높여주는 이너 패딩 재킷은 분리가 가능하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CE 인증의 패드가 장착되어 있다.

44만 8천 원 얼리바이커

1. H-D 115주년 우먼스 라이딩 후디

 면과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가져다준다. 왼쪽 가슴에 위치한 할리데이비슨 115주년 로고가 인상적이다. 후드와 오른쪽 팔 부분에는 할리데이비슨 로고가 인쇄되어 있다.

16만 4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 카이톤 윈터 글러브 더블 카멜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프랑스에서 수제작으로 만들어지는 이 장갑은 부드러운 가죽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내부 안감은 차가운 공기로부터 라이더의 체온을 보호한다. 손목에는 버튼 타입의 조절끈이 있으며 손바닥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한 패드가 위치해있다.

12만 원 레트로웍스

3. 두카티 IOM78 스웨트셔츠

두카티의 아일 오브 맨 TT 우승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스웨트 셔츠로 왼쪽 팔에 위치한 아일 오브 맨 TT의 약자인 IOM과 우승연도 78의 패치가 특징이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갖추면서 집업 방식의 스웨트 셔츠로 날씨 상황에 맞게 착용하기 좋다.

13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4. 코미네 LK-123, LK-124 알람 와이어 락 

열 가공 처리된 커팅 방지 스틸 케이블을 사용한 와이어 락으로 110데시벨의 알람으로 도난으로부터 라이더의 제품과 바이크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잠금은 2단계로 나뉘어 알람이 울리지 않는 1단계 락과 자물쇠를 완전히 결합하여 충격 시 알람이 울리는 2단계 락으로 사용할 수 있다. LK-124락은 라이더의 헬멧을 지켜주는 자물쇠로 헬멧의 D링을 통과하기 위한 12mm의 케이블로 제작되어있다.

LK-123 5만 2천 원, LK-124 헬멧 와이어락 3만 2천 원 제이라인무역

5. KTM 러버 부츠 

얼핏 보기에는 오프로드 부츠처럼 보이지만 라이딩이 아닌 평상시나 진흙밭에서 사용하는 러버 부츠로 빗물이나 외부 오염을 막아준다. KTM의 레디 투 레이스가 적혀있는 밑창은 진흙 밭을 거닐 때마다 로고가 찍혀 KTM만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어필할 수 있다.

6만 3천 원 SMK

6. 카이톤 지포 라이터 브라스 라이드 더 베스트 

프랑스의 모터사이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카이톤과 미국 지포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이 라이터는 라이드 더 베스트라는 문구와 그래픽이 인상적이다. 황동으로 제작된 라이터는 적당한 무게감이 특징이고 황동 특유의 재질 마감이 좋다.

7만 9천 원 레트로웍스


credit

 권희재 기자   ㅣ  사진 임금아

취재협조

라이드앤롤 www.ridenroll.co.kr

얼리바이커 www.earlybiker.com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www.harley-korea.com

두카티 코리아 www.ducati-korea.com

윤호상사 www.sidikorea.co.kr

바이코스 www.bikos.kr

제이라인무역 www.motoshop.co.kr

SMK www.ktm.co.kr

레트로웍스 www.retroworks.co.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