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새로 출시한 모터바이크 라이딩 기어는? #1

    본격적인 하반기 라이딩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달에는 일상과 함께하는 모터사이클 라이딩 기어를 소개합니다.


    ALPINESTARS
    GP-R7 1PC 레더 수트 WHITE BLACK RED FLUO

    트랙 데이와 레이스를 본격적으로 즐기는 라이더를 위한 원피스 레더 슈트. 레이스 사양의 1.3mm 두께의 소가죽으로 중요 부위에는 이중 레이어를 적용하여 제작되었다. 전체적으로 천공 처리되어 통기성을 높였다. 팔꿈치, 어깨, 무릎과 정강이에는 CE 레벨 2 등급의 보호대가 장착되었으며 추가로 구매 가능한 가슴 보호대와 등 보호대의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알파 인스타즈의 테크 에어 에어백 시스템을 적용시킬 수 있다.

    186만 원 / 알파인스타즈 코리아

    SHOEI
    X-15 MARQUEZ HOLI TC-1

    마르케즈를 상징하는 전통적인 로고와 숫자 리버리에 화려한 그라데이션을 입혔다. 빛에 반사되는 반짝이는 펄은 실물로 보았을 때 더 이쁘다. 쇼에이의 프리미엄 레이싱 헬멧 X-15는 세대를 진화하며 더욱 높아진 공력 성능과 환기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풍동 실험을 통해 초고속 주행에서도 안정적인 공기 역학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설계된 전용 디자인은 하이 몰딩이 적용된 헤드 상단부터 리어 스태빌라이저까지 적용된다. 달라진 착용 각도로 더 넓은 전방 시야를 확보했으며 센터 락 시스템이 적용된 CWR-F2R 실드는 김 서림 방지 필름을 함께 제공한다. 6부분으로 나뉜 내피는 사용자에 맞게 피팅할 수 있다. 만일의 사고를 대비하여 쉽게 헬멧을 분리할 수 있는 E.Q.R.S가 적용되어 있다.

    112만 원 / 쇼에이 코리아

    ROYAL ENFIELD
    RE X REVIT 맨즈 사하라 에어 그레이 글러브

    모터사이클 어패럴 브랜드 레빗과 로얄엔필드의 만남으로 제작된 여름용 글러브. 더운 날씨에 대응하기 위해 마모 방지 처리된 스트레치 메시 소재와 천공 처리된 염소 가죽으로 제작되었다. 손등 부분을 감싸고 있는 TPR 소재의 보호대는 기어 조작 시 손을 구부려도 부드럽게 대응한다. 또한 손가락 부분과 손바닥의 슬라이더에도 적용되어 보호성을 높였다. 손가락에는 스마트 터치 스크린 처리되었으며 자신의 손목에 맞게 스트랩으로 채울 수 있다.

    25만9천 원 / 로얄엔필드 코리아

    ALPINESTARS
    레브드 WR 재킷 BLACK

    클래식한 코치 재킷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어반 스트리트 라이딩 재킷. 부드럽게 떨어지는 새틴 소재와 가슴과 뒷면에는 3D로 형상화된 로고가 자수로 표현되어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했다. 가벼운 소나기에 대응할 수 있는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간절기 시즌 걸치기에 좋다. 팔꿈치와 어깨 부분에는 레벨 1의 보호대가 장착되어 있으며 밑단은 조절 가능하다. 라이딩 기어지만 일상복으로도 무리 없는 디자인이 장점이다.

    32만 원 / 알파인스타즈 코리아

    TRIUMPH
    타이거 스트라이프 저지

    어드벤처 및 오프로드 라이딩을 위한 트라이엄프 초경량 메시 저지. 신축성 있는 소재와 넉넉한 핏으로 보호대 위에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핑크 컬러가 포인으로 삽입된 강렬한 호랑이 무늬 패턴은 숲에서 길을 잃어도 금방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13만7천 원 / 트라이엄프 코리아

    HJC
    RPHA71 PEARL WHITE

    HJC의 프리미엄 라인업 RPHA71은 고속 주행에 대응하는 스포츠 투어링용 헬멧이다. P.I.M 소재로 제작된 쉘은 높은 등급의 안전 기준을 통과하면서도 에어로 다이내믹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고속에서도 공기 저항을 줄이고 안전성을 높였다. 다크 스모크 선바이저가 내장되어 있으며 핀락렌즈를 제공한다. SMART HJC 2세대에 대응하여 별도 구매하여 설치할 수 있다. 깨끗한 이미지의 펄 화이트 컬러는 어떤 모델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베이직 컬러를 더욱 매력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정상가 539,000원에서 할인 중이다. 사이즈는 S부터 2XL까지.

    43만천 원 / 루트6모토

    DAINESE
    히어로스피어 에어 텍스 재킷 WMN BLACK/WHITE/PEACH

    다이네즈의 여성용 메시 재킷. 클래스 A등급을 충족하며 전체적으로 메시 소재로 이루어져 통기성이 좋다. 톤 다운된 인디 핑크의 다이네즈 로고와 뒷면의 심볼은 스트라이프로 형상화하여 심플하게 처리했다. 어깨와 팔꿈치에 부드럽지만 강성이 있는 프로 아머 보호대가 적용되었으며 등 보호대는 추가로 구매하여 장착할 수 있다. 내부에는 방수처리된 이너 포켓이 있으며 전용 지퍼가 달린 바지와 재킷을 연결할 수 있다. 남성용 히어로스피어 재킷과 비슷한 무드로 커플 아이템으로 매치하기에 좋다.

    29만 원 / 다이네즈 코리아

    SLADES
    블랙아웃 와이드 코티드 팬츠

    스트리트 기반으로 모터스포츠 무드를 전개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슬레이즈의 와이드 팬츠. 슬레이즈 특유의 넉넉한 실루엣으로 전체 수작업으로 코팅 처리되었다. 와이드핏에 무릎 부위에 아코디언 스트래치와 절개 처리 등 라이딩진의 디자인 포인트를 담았다.

    18만9천 원 / 슬레이즈

    SLADES
    그릿 블랙 코티드 재킷

    슬레이즈의 오버핏 스트리트 후드 재킷. 레이싱팀의 게러지에서 작업한 듯한 투박한 질감을 핸드 코팅 작업을 통해 담아냈다. 더티 워싱을 표현한 독특한 질감과 슬레이즈를 상징하는 다양한 자수 와펜으로 모토 레이싱의 분위기를 살렸다. 안감은 퀼팅으로 처리하여 보온성을 높였다.

    35만2천 원 / 슬레이즈

    SLADES
    슬레이즈 비니 베이직 / 하이브 / 카마워치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니트 소재에 슬레이즈의 기본 로고와 자주 디테일을 더한 비니. 계절에 상관없이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다.

    베이직 3만2천 원, 하이브/카마워치 각 3만5천 원

    DAINESE
    토크 4 부츠 WMN BLACK/WHITE/RED-FLUO

    토크4 부츠와 동일한 디자인의 여성용 레이싱 부츠. 다이네즈의 최상위 레이싱 모델인 Axial 2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유연성을 위한 아코디언 구조, 기어 변속 부분에는TPU 소재 보호대가 적용되었으며 그립력을 높이기 위한 비대칭 디자인의 아웃솔은 접지력과 내열성을 가졌다. 다이네즈 프로텍터에 적용된 패턴의 TPU 소재 보호 시스템은 정강이 부분과 뒷꿈치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발가락과 발뒤꿈치 부분의 마그네슘 슬라이더는 교체할 수 있다.

    62만 원 / 다이네즈 코리아

    ALPINESTARS
    T-다이노WR재킷 BLACK / BLUE / ECRU

    알파인스타즈의 레더 재킷인 다이노의 텍스타일 재킷. 80년대 빈티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현대적인 소재를 결합하여 세련되게 마무리했다. 짧은 기장의 슬림핏으로 아이보리와 짙은 블루의 강렬한 대비가 돋보인다. 팔의 양 옆부분의 클래식 로고 가죽 패치는 솔기 부분에 맞춰 가운데 부분을 분할하여 세심하게 처리한 것이 특징. 외부는 코팅으로 내구성 발수 처리되어 있어 방수 기능을 더했다. 탈부착 가능한 보온성 베스트를 포함해 다양한 기온에 대응할 수 있다. 어깨와 팔꿈치 부분에는 CE 레벨1 등급의 보호대가 삽입되어 있다. 여성용인 스텔라 T-다이노 WR 재킷과 커플로 매치하기에 좋다.

    36만 원 / 알파인스타즈 코리아

    ALPINESTARS
    스텔라T-다이노WR재킷 BLACK / ECRU / BRIGHT RED

    알파인스타즈의 어반 라이딩 재킷으로 80년대 빈티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현대적인 소재를 결합하여 세련되게 마무리했다. 짧은 기장의 슬림핏이며 아이보리와 밝은 레드 컬러가 구획을 나눠 깔끔하게 매치되었다.외부는 코팅으로 내구성과 발수 기능을 더했다. 탈부착 가능한 보온성 베스트를 포함해 다양한 기온에 대응할 수 있다. 어깨와 팔꿈치 부분에는 CE 레벨1 등급의 보호대가 삽입되어 있다. 남성 T-다이노 WR 재킷과 커플로 매치하기에 좋다.

    36만 원 / 알파인스타즈 코리아

    CABERG
    타나미 스크램 WHITE / RED / BLUE

    이탈리아 헬멧 브랜드 카베르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듀얼 헬멧. 주행 환경에 따라 바이저를 탈거하거나 고글을 매치하여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두에 대응할 수 있다. 최신 안전 기준인 ECE 22.06 충족시킨다. 환기 성능은 높이고 넓은 시야 확보와 일체형 선바이저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긴급 상황 시 NFC를 통해 라이더의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SOS 메디컬 아이디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그래픽 모델인 스크램은 과감한 컬러 매치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나타낸다.

    65만 원 / EB SPOT


     신소영
    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지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