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금, 아니 할리마차가 왔어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찾아가는 판매 이벤트. 황금마차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로드글라이드ST와 스트리트 글라이드ST, 그리고 로우라이더ST까지 신형ST라인업을 대중에게 처음으로 공개되며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지난 5월 29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최근 라이더들의 성지로 급부상중인 천안의 할리우드 카페에서 2022 할리마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할리마차는 최전방 부대의 보급을 위한 이동식PX를 부르는 별명인 ‘황금마차’에서 착안해 할리데이비슨 의류와 파츠, 액세서리는 물론 바이크 신제품까지 라이더들이 모이는 장소를 직접 찾아가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이벤트다.

오전부터 행사가 종료되는 4시까지 행사장은 빌 틈이 없이 붐볐다. 모두 그동안 이러한 야외 행사를 기다렸을 것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통크게 모두에게 제공한 무료음료는 더위를 식혀주기에 적절했고 다양한 상품이 걸린 인스타 인증샷 이벤트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할리마차의 즐거운 점은 최대 55%의 파격적인 할인이 더해진 다는 것이다. 할리데이비슨 오너가 아니더라도 탐날만한 아이템들이 많다.

엔데믹과 함께 이곳저곳에서 다채로운 행사들이 개최되며 라이더들은 오랜만에 ‘함께하는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다. 사실 이러한 행사는 그 내용도 중요하지만 라이더가 함께 모일 좋은 핑계가 된다는 점이 더 좋다. 할리마차가 향할 다음 목적지는 어디가 될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SNS채널을 유심히 지켜보자.

ST시리즈
할리데이비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ST시리즈는 2021년 킹오브더배거스 우승을 기념하며 선보인 로드글라이드ST와 스트리트 글라이드 ST, 그리고 클럽스타일을 재현한 로우라이더ST까지 주행 성능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블랙과 브론즈 컬러(진한 건쉽 그레이와 브론즈 조합도 선택가능)를 테마로 시크한 매력을 뿜으며 CVO에게만 허락되던 1923cc밀워키에이트 117 엔진의 파워풀한 주행감각을 즐길 수 있다. 로드글라이드 ST는 4,800만원 스트리트 글라이드 ST는 4,700만 원이며 로우라이더 ST는 3,690만 원이다. 특히 로우글라이드ST는 예약만으로 국내 배정 물량이 동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글/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