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한강에서 즐기는 제트스키
BRP SEA-DOO 시승 센터 오픈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다. 물 위에서 모터사이클을 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BRP 코리아가 모터사이클과 흡사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씨두(제트스키) 시승 센터를 오픈했다.

지난 6월 11일, BRP 코리아는 다양한 고객들이 SEADOO(이하 씨두)를 조금 더 가까운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한강 여의나루 선착장에 시승센터를 오픈했다. 행사 당일, 많은 씨두 라이더들이 참가했으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30명 이상의 고객이 한강을 위를 신나게 달렸다. 특히, 2022년 신형 모델을 시승할 수 있어 제트스키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으며 도심에서 멀리 벗어나지 않고 서울 안, 특히 한강에서 즐기는 만큼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시승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한강레저스포츠와 경기도육상연맹, 가수 박상철, 마라토너 황영조 선수 등이 참석했고 이벤트의 열기를 더했다. 한강 씨두 시승센터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02-3144-0893으로 전화하여 예약한 뒤 시승체험을 즐길 수 있다.

BRP코리아의 김만석 대표는 “이번 한강 씨두 시승센터는 국내 고객들이 씨두를 보다 쉽게 접하고 그 성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했다. 누구나 예약을 통해 시승해 볼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신청하길 바라며 더 나아가 씨두 시승센터가 한강의 새로운 체험 관광 명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모터사이클 라이더로서 더운 여름을 색다르게, 시원하게 즐겨보고 싶다면 바로 예약하고 즐겨보길 바란다.
/
BRP SEA-DOO 시승 센터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280
문의 02-3144-0893
글 윤연수
사진 BRP코리아
취재협조 BRP코리아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