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땡과 함께 떠나는 여행
1929년 발간되어 지금까지 50개의 언어, 60개국에서 약 3억 5천만 부 이상 판매되며 가족 교양만화의 고전으로 꼽히는 베스트셀러 땡땡의 모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했던 추억의 만화로 꿈과 모험의 세계로 빠지게 해주었다.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모험을 떠나는 땡땡을 따라서 떠나보자.
오토바이 땡땡 A4 폴더
A4 사이즈 클리어 파일. 앞면에는 멋지게 라이딩을 즐기는 땡땡 그림이 프린트 되어있고, 뒷면은 투명한 클리어 처리되어 사용하기 편하다.
4천 원
땡땡 모터사이클 노트
클래식 바이크를 타고 달리는 땡땡 그림이 들어간 노트.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와 조금 더 큰 사이즈 두 가지 크기로 판매한다.
4천 원대, 큰 사이즈 7천 원
컬러링 북
상상력이 풍부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컬러링북. 팝업스토어 인기 제품으로 땡땡의 모험 1~24편 시리즈에 나오는 이미지가 들어있다.
1만5천 원
땡땡 12색 색연필
귀여운 땡땡의 얼굴이 그려진 12가지 색상 색연필 세트. 빨강, 초록, 파랑 세 가지 컬러를 판매한다.
1만5천 원
‘달에 간 땡땡’ 하드커버 특별판
‘땡땡의 모험’ 시리즈 중 인류 최초 달 착륙 50주년 기념 특별판. 하드커버를 사용했고, 달나라 우주복 피규어를 함께 구매 시 25% 할인이 적용되는 단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만 원대
글 김휘동
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코스모스하우스(주) tintinshopkorea.co.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