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스포티함
ROOF RO200 BLACK/RED TROYAN
파일럿 헬멧 같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박서헬멧을 만든 루프가 새로운 풀페이스 모델을 선보였다. 첫인상은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 인상적이었다. 고속으로 질주하고 있는 레이싱 바이크가 떠올랐지만, 스포티함이 넘쳐흐르는 느낌보다는 절제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다. 고급스러운 레드와 블랙 컬러가 조화롭게 어울리며, 고퀄리티의 마감 처리를 보여준다. 생각보다 둥글둥글한 모습으로 바이크의 기종을 불문하고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RO200은 독보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고집해왔던 루프가 몇 년에 걸쳐 새롭게 개발한 고성능 프리미엄 헬멧이다. 초경량 멀티 복합 파이버 글라스를 사용하여 스몰 쉘은 1280g 라지 쉘은 1370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6개의 전면 흡입구와 2개의 후면 배출구로 최적화된 벤틸레이션은 글러브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특허 받은 에어 박스 더블 펑션으로 필요의 따라 얼굴 또는 바이저로 환기를 선택할 수 있다. 바이저는 손쉽고 빠르게 교체가 가능하다. 내피는 통기성, 항균, 속건성의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했고, 탈부착이 가능하여 쉽게 세척할 수 있다. 부위별로 5가지 다른 강도의 EPS를 사용하고, 알루미늄 더블 D링을 적용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유럽 ECE와 국내 KC 인증을 받았다. 친커튼, 핀락 렌즈, 클리어 실드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글 김휘동
사진 양현용
문의 라이드앤롤 irdenroll.co.kr
가격 70만 원 (런칭 프로모션 재고 소진시까지 64만 원)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