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인디언과 함께 새로운 시작,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 오픈

    인디언과 함께 새로운 시작,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 오픈

    0
    인디언과 함께 새로운 시작,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 오픈

    인디언과 함께 새로운 시작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 오픈

    경기남부 라이더의 핫스팟으로 떠오른 CKMC가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평택 대리점으로 새롭게 시작한다

    지난해 6월 문을 연 CKMC는 모터사이클 종합 멀티샵과 프리미엄 보관서비스를 중심으로 경기 남부권 라이더를 위한 공간이다. CKMC는 Courageous Knights Motorcycle Club, ‘용감한 기사들 모터사이클 클럽’ 이라는 의미로 함께 모터사이클을 타던 라이더들이 의기투합해서 시작된 곳이다. 250평 규모로 2개 층, 총 500여 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1층은 바이크 보관서비스와 정비 공간, 2층은 차량과 용품 전시장과 라이더 카페로 구성된다. 지난해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문점으로 오픈 첫 해를 보내고 기대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얻은 CKMC는 2021년부터는 대리점으로 승격해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으로 새롭게 간판을 올렸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의 이찬홍 대표이사는 “경기남부 지역 라이더 분들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에 보여주신 큰 관심 덕분에 올해 정식 대리점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CKMC는 인디언 모터사이클과 함께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를 만들어가려고 합니다. 저희 클럽에서 모은 것으로 기부를 진행하기도 했고, 라이더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 사회에 기부할 수 있는 건전한 바이크 문화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라며 감사인사와 포부를 밝혔다.

    차별화된 서비스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은 바이크보관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대형 차고에 보관해주는 일반 보관 서비스와 각각의 전용케이지 속에서 보관하는 프리미엄 보관 서비스가 있다. 각 케이지는 지문인식으로 여닫을 수 있으며 CCTV를 통해 자신의 바이크를 언제든 확인할 수 있다. 차량의 상태 유지를 위해 실내온도는 5~28도를 유지하며 화재보험과 책임보상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바이크를 맡길 수 있다. 라이더는 24시간 언제든 바이크 입출고가 가능하고 고객 라운지와 샤워시설도 갖추고 있다.

    또한 평택점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클럽을 만들어 운영 중이다. 매주 토요일은 정기적인 클럽투어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모터사이클 입문 고객의 경우 연계된 면허학원에서 바로 면허를 취득할 수 있도록 연계하고 면허취득 후에는 충분한 연수를 통해 라이더의 꿈을 이룰수 있게 돕는다. 또한 이번 정식 대리점으로 다시 오픈한 기념으로 2월말부터 선착순 10대 한정 프리미엄 보관서비스 3개월 무료 프로모션 진행 중이다.

    /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
    경기도 평택시 동막길 27
    TEL 031-691-0001


    글/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인디언 평택점, 화창상사㈜ www.indianmotorcycle.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