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아구스타 본사 및 전시장 이전

    MV아구스타가 기존의 장충동매장을 떠나 한남동으로 이전했다. 새로운 MV아구스타 전시장은 교통의 요지인 한남오거리에서 200여 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기존의 장충동 전시장은 앞으로 베스파와 피아지오 전문 전시장으로 사용된다.


    MV아구스타 공식수입원 ㈜미르모터스코리아는 1월 말부터 MV아구스타의 한남동 전시장을 오픈하고 정상 영업에 들어가며 라이더에게 더 가까이 MV아구스타의 매력을 전하게 된다. 한남오거리에서 한남역으로 가는 독서당로11길 17 1층의 베스파 전시장 옆에 위치하고 있다. 매장의 규모는 이전보다 줄었지만 대로변에 위치한 만큼 고객이 느끼는 문턱은 더욱 낮아진 느낌이다.

    매장 이전에 대해 미르모터스코리아의 김재용 대표는“한남동은 강북지역은 물론 강남지역에서도 접근이 용이한 교통의 요지이기 때문에 이곳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또한 “매장의 규모를 줄인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매장운영에 비용을 절감해 이를 고객 서비스와 각종 이벤트를 위한 비용에 집중하고, 현재 전국적으로 신규 딜러를 모집 중인만큼 서울지역 딜러를 희망하는 업체가 나타날 시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한 이유도 있다. 앞으로 이곳 한남동 매장을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은 더욱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미르모터스 코리아 김재용 대표

    2019년 MV아구스타는 오토매틱 클러치가 더해진 투리스모 벨로체 SCS를 비롯해 브루탈레 1000 세리에오로와 슈퍼벨로체 등 다양한 기대작들이 출시를 계획중이다. 그만큼 MV아구스타의 매력적인 바이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한남 전시장의 활약도 기대된다.

    MV 아구스타 한남 전시장 주소 :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11길 17 전화 : 02-2234-0800


    Credit

    글/사진 양현용 편집장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지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