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출시된 모터바이크 라이딩 기어는? #1

    무더위를 대비한 다양한 여름용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7월에 새로 출시한 18가지의 제품을 소개합니다.


    DAINESE

    FIERO 메탈 글러브 BLACK/WHITE/RED-FLUO

    다이네즈의 레이싱용 글러브. 내구성이 높은 염소 가죽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주요 부위인 관절과 손바닥, 손등에는 신소재를 사용한 보호용 인서트를 적용해 충격 보호 성능을 높였으며 잘 미끄러지도록 설계했다. 라이딩에 집중하기 위한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손가락과 소매 구조에는 프리커브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49만 원 / 다이네즈 코리아

    DAINESE

    ACCELERATA 에어 텍스 재킷 아시안핏

    캐주얼한 어반 스타일의 여름용 재킷. 아시안핏으로 더욱 특별하다.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사용된 폴리 원단과 에어 메시 원단을 배치하여 시원하다. 가슴 부분과 뒷면의 다이네즈 스피드 데몬 로고는 자수 처리로 고급스럽다. 후드는 탈착이 가능하며 재킷과 바지를 연결할 수 있다. 레벨 1의 프로아머 보호대가 어깨와 팔꿈치에 적용되었으며 등과 가슴보호대를 별도 구매하여 삽입할 수 있다.

    32만 원 / 다이네즈 코리아

    SHOEI

    X-15 DIGGIA2 TC-1

    X-15 DIGGIA2는 VR46 레이싱팀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토GP 레이서 파비오 디 지아난토니오(Fabio Di Giannantonio)를 기념하는 그래픽이다. 화려한 컬러와 그의 애칭인 DIGGIA가 디자인에 녹아있다. X-15는 이전 모델보다 공력 특성이 향상되었고 환기 성능을 높인 쉘 디자인을 개발했다. 왜곡없는 실드는 이전보다 더욱 넓어진 시야를 확보했으며 2단계 실드 락은 충격으로 인해 실드가 쉽게 분해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7개의 공기 흡입구와 6개의 배기구로 환기성을 높였다. 분리하여 세척가능한 센터 패드는 부분별로 두께를 조절하여 보다 섬세한 피팅이 가능하다.

    112만 원 / 쇼에이코리아

    CLOVER

    GTS3 글러브 블랙 화이트

    이탈리아 라이딩 기어 전문 브랜드 클로버의 어드벤처용 숏 글러브. 3세대로 진화한 GTS 글러브는 어드벤처 주행 시 스탠딩 자세를 고려하여 조작감을 개선시켰다. 전체적으로 3D 메시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이 좋다. 전도 시 마찰이 발생되는 손날 부위에 천연 가죽을 덧대었다. 엄지와 검지 부분에는 스마트 터치를 지원한다.

    12만 5천 원 / EB SPOT

    ALPINESTARS

    T-다이노 에어 재킷 BLACK / BRIGHT RED / ECRU

    레트로 무드를 살린 알파인스타즈의 여름용 재킷. 빈티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현대적인 소재를 결합하여 세련되게 마무리했다. 팔의 양 옆부분의 클래식 로고 패치는 솔기 부분에 맞춰 가운데 부분을 분할하여 세심하게 처리한 것이 특징. 목 칼라 부분에는 부드러운 안감을 덧대어 잦은 마찰에 대비한다.

    35만 원 / 알파인스타즈 코리아

    HJC

    HJC 딥레드

    HJC의 레트로 풀페이스 헬멧. 80년대 오리지널 FG-01에서 영감을 받은 V60은 현대적인 디자인에 레트로 무드를 더했다. 이너 선바이저를 포함하고 있으며, 블루투스 스피커를 대응하는 내부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탈착 가능한 피크바이저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32만9천 원 / 루트6모토

    SLADES

    시그니처 나일론 맨투맨 BLACK

    두께감 있는 나일론 소재의 오버핏 맨투맨. 양 팔부분에 자수 디테일로 스트리트 감성을 더했다. 내부에 메시 안감을 적용해 달라붙지 않도록 처리했다. 밑단에는 스트링으로 조절하여 바람을 막아준다.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착용할 수 있다.

    12만9천 원 / 슬레이즈

    SLADES

    쉐도우 카모 메시 저지

    스트리트 감성 브랜드 슬레이즈에서 선보이는 저지 라인업. 전판 나염 방식으로 제작되어 메시 특유의 가벼운 촉감을 유지하면서도 섬세한 그래픽을 표현했다. 어깨와 소매 부분에는 광택있는 원단과 메시 원단을 배치하여 고급스러운 차별감을 두었다. 두꺼운 로고 그래픽이 카무플라주 패턴과 어우러져 밀리터리 감성을 담았다.

    9만2천 원 / 슬레이즈

    CABERG

    프리라이드X 카본

    이탈리아 헬멧 브랜드 카베르그의 오픈페이스 헬멧 프리라이드가 프리라이드X로 업데이트 되었다. 프리라이드X는 최신 유럽 안전 규격을 충족하는 클래식 헬멧으로 가벼운 무게와 작은 쉘사이즈가 특징이다. 고글 착용을 위한 고글 홀더와 안정적인 고정력을 가진 실드 바이저를 포함한다. 카본 버전으로 더욱 특별하다.

    45만9천 원 / EB SPOT


     신소영
    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지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