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EM NEW STUFF 3월에 새로 출시된 라이딩 기어는? #1

    3월에 새로 출시된 라이딩 기어는? #1

    0
    3월에 새로 출시된 라이딩 기어는? #1

    NEW STUFF

    기다리고 기다리던 봄이 다가왔습니다. 따뜻하고 눈 부신 햇살이 비치는 도로를 달리며 라이더 본능을 깨워보세요. 이번 시즌 함께할 수 있는 라이딩 기어를 소개합니다.

    /

    DUCATI
    퍼포먼스 C3 블랙 & 레드 글러브

    레이싱을 위한 기능과 로드용 글러브의 편안함을 모두 갖춘 퍼포먼스 글러브. 안전을 위해 주상골, 손등, 손가락 부분에 충격 흡수 패드를 적용했고, 너클에는 카본 소재 가드를 적용했다. 손목과 팔 부분을 각각 조절할 수 있다. 섬세한 조작을 위해 부드러운 염소 가죽을 부위마다 다른 두께로 적용했다. 손바닥 부분에는 극세사 스웨이드를 보강해 그립을 높였다. 강렬한 블랙&레드 컬러 조합에 두카티 로고가 잘 어울리는 글러브.   

    28만1천 원
    두카티코리아 02-544-1946

    DUCATI
    두카티 코르세 V6 헬멧

    아라이와 협업으로 제작된, MotoGP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레드의 강렬한 스포츠 라이딩 헬멧. 복합 섬유로 만든 쉘과 다중 밀도 EPS로 높은 안전성을 제공한다. 주변 시야 확보를 위해 바이저는 전보다 5mm 길고 10mm 넓어졌다. 공기역학을 고려하여 개선한 디자인으로 인해 고속 안전성이 높아졌고 항력은 작아졌다. 기존보다 공기 흐름을 개선해 풍절음을 줄이고 환기 성능을 높였다. D링 잠금장치와 레이싱 클로저가 장착되어 있으며, 교체 가능한 넥 롤이 제공된다.

    130만 원
    두카티코리아 02-544-1946

    DUCATI
    스포트 플랫 바이저 캡

    레드와 블랙 컬러의 조화와 두카티 코르세 맥시 로고가 눈에 띄는 스냅백 스타일 모자. 왼쪽에는 역삼각형의 두카티 코르세 패치, 뒤에는 이탈리안 트리콜로 스트라이프를 적용해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한다.

    5만1천 원대
    두카티코리아 02-544-1946

    DAINESE
    하이드라플럭스 에어 D-DRY 재킷

    방수와 통기 성능에 집중한 다이네즈의 메시 재킷. 탈착 가능한 방수 내피에 D-Dry 기술이 적용되어 통기, 방풍, 방수 성능을 갖췄다. 재킷의 외피에는 오메가 메시가 사용되었고, 안쪽에는 QuickDry 원단이 사용되어 다양한 날씨에도 건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EN 인증된 하드타입 보호대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등 보호대는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44만 원
    다이네즈코리아 031-8022-7510

    DAINESE
    토크 아웃 부츠

    디자인부터 심상치 않은 토크 3 아웃 부츠는 다이네즈의 레이싱 부츠다. 레이싱 부츠답게 안전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발 앞쪽으로는 교체 가능한 마그네슘 슬라이더가 장착되어 있고, 옆면과 뒤꿈치에도 마그네슘 인서트로 슬라이딩에 대응했다. 충격으로부터의 보호를 위해 D-Stone 원단, 강화 나일론, D-Axial 시스템을 적재적소에 사용했다. 편의성을 위해 미끄럼 방지 TPU가 내장되어 있고, 빠르게 끈을 조일 수 있는 스피드 레이싱 시스템, 환기 시스템을 적용했다.

    59만 원
    다이네즈코리아 031-8022-7510

    TOURATECH
    드라이백 어드벤처 랙 팩
    XL 89LITER YELLOW / L 49LITER ORANGE

    어드벤처 라이더를 위한 투라텍 드라이 랙 팩. 단단한 소재의 롤 보강재를 적용시켜 더 편하고 견고하게 말아 닫을 수 있다. IP64 수준의 완전 방수 성능을 갖췄다. 하이엔드 어드밴처 제품답게 섬세함이 눈에 띈다. 윗면 버클의 방향을 서로 다르게 적용해 스트랩을 당겨도 모양이 뒤틀리지 않는다. 사이즈가 큰 만큼 짐의 무게가 늘어나는 것을 고려해 견고한 손잡이와 쿠션감 있는 어깨끈을 적용했다. 여러 개의 스트랩 루프가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드라이 팩을 바이크에 고정할 수 있다. L사이즈는 49리터, XL 사이즈는 89리터로 출시되었다.

    17만6천 원/14만3천 원
    세나모토 070-7668-4800

    SHOEI
    Z-8 프롤로그 TC-4, TC-8

    기존 Z-7의 장점은 계승하고 새로운 기술을 더해 출시한 경량 풀페이스 헬멧. 형광 컬러와 블랙의 조합으로 스포티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외부 디자인을 개선해 헬멧에 생기는 양력(Lift Force)과 항력(Drag Force)를 낮추고 와류와 난류를 줄여 소음을 줄였다. 내부 디자인도 개선되었다. 볼 패드의 끼는 느낌은 줄이고 목 부분의 이동성을 향상시켜 더 체크 때 받는 저항이 줄어들었다. 환기 시스템의 효율을 높여 기존보다 더 빠른 속도로 내부 열기를 배출한다. 사고에 대응하기 위해 목과 경추에 힘을 가하지 않고 헬멧을 벗길 수 있는 E.Q.R.S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81만 원
    쇼에이코리아 070-4131-4545

    KTM
    레이싱 센서

    KTM의 니슬라이더 제품. 100% 플라스틱 소재가 적용되었다. 니슬라이더 측면에는 작고 심플하게 KTM 로고가 삽입되어 포인트가 되고, 중앙부에는 유광 스트라이프로 날렵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7만1천 원
    KTM 코리아 02-790-0999

    DAINESE
    드루이드 레더 글러브

    장갑에 적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기술이 집약되어 있는 다이네즈의 레이싱 글러브. 조작성을 높이기 위해 손목과 팔 부분을 각각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프리커브 손가락 구조, 신축성이 좋은 인서트 사용, 부위별 다른 가죽을 적용했다. 안전성을 위해 너클과 손등에는 카본 보호대를 적용하고 새끼손가락에는 DCP(Distortion Control Protection) 시스템을 적용해 트랙에서 슬립 시 화상과 골절을 방지한다. 이외에도 가죽 패널, 폴리우레탄, 열가소성 레진 등 보호 성능을 위한 소재를 곳곳에 배치했다.

    35만 원
    다이네즈코리아 031-8022-7510

    KTM
    리플렉티브 라이딩 베스트

    작은 포켓 안에 리플렉터가 적용된 조끼가 들어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라이딩 기어 위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어깨, 등, 허리부분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했다. 전체적으로 각지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기존 형광 조끼에 비해 세련된 스타일이다.

    5만3천 원
    KTM 코리아 02-790-0999

    KTM
    파킹 플레이트

    “오직 승자만을 위한, KTM을 위한 자리입니다.” KTM을 상징하는 로고와 주황색이 들어간 주차 표지판. 강렬한 문구가 인상적이다. 매일 출근길에 이런 주차 표지판을 보면, 오늘 하루 승리의 기운을 받으며 바이크를 탈 수 있을 것 같다. KTM 오너라면 탐날만한 아이템.

    1만7천 원
    KTM 코리아 02-790-0999

    100%
    스트라타 고글 에베레스트

    스트랩에 100% 맥시 로고로 디자인한 올 화이트 고글. 2세대로 진화하면서 왜곡 없이 더 넓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렌즈가 개선되었다. 에너지를 많이 소모하는 오프로드 특성을 고려해 통기성과 흡습성을 높이고 착용감을 개선한 트리플 레이어 페이스 폼을 적용했다. 편안하고 딱 맞는 착용감을 위해 노즈 패드, 이중 주입식 아우트리거 시스템이 적용되고 바느질을 최소화하여 솔기가 없는 스트랩을 사용했다.

    5만 원
    (주)올포기어 02-465-9991

    ROYAL ENFIELD
    로얄엔필드 65 레더 재킷 블루

    새로 출시하는 헌터 350을 비롯한 로얄엔필드의 다양한 바이크에서 멋스러운 푸른색을 볼 수 있다. 100% 소가죽으로 제작된 빈티지한 멋을 풍기는 이 가죽 재킷에도 파랑을 적용했다. 흰색과 채도가 낮은 밝은 파랑의 조화에 빈티지 가공이 들어가 클래식함을 더한다. 어깨, 등, 팔꿈치 보호대를 삽입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48만7천 원
    로얄엔필드코리아 070-7405-8565

    HJC
    i50 오프로드 헬멧

    흰색과 형광 파랑에 스포티한 헬멧 디자인이 더해져 날렵하고 역동적인 스타일을 연출한다. 열량 소모가 높고, 거친 숨을 몰아쉬는 오프로드 특성을 고려해 총 13개의 환기구를 가진 슈페리어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장착하고, 친가드와 입 사이 공간을 확보했다. 부드러운 소재의 피크바이저는 충격에도 부서지지 않는다. 고속과 저속, 해의 방향에 맞춰 바이저를 조정할 수 있다. 헬멧 사이즈는 M부터 2XL까지 지원한다.

    20만9천 원
    HJC 1533-4469

    HJC
    FG-JET

    케블라와 파이버글라스를 조합한 복합 소재 쉘로 안전성을 갖춘 오픈페이스 헬멧. 내장 선바이저를 갖추고 있으며, 작동 레버가 머리 상단에 배치되어 있다. 장갑을 낀 채로 쉽고 빠르게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다. 헬멧 안의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하기 위해 HJC만의 벤틸레이션 기술인 ACS(Advanced Channeling Ventilation System)이 적용되었다. 탈부착이 가능한 내피는 세탁이 편하고, 칙패드는 전 사이즈 호환 가능하다.

    24만9천 원
    HJC 1533-4469

    HUSQVARNA
    고트랜드 재킷 WP

    재밌는 기능이 숨겨져 있는 경량 오프로드 재킷. 왼쪽 가슴 상단에 작은 허스크바나 로고와 함께 노출된 단추나 지퍼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다. 이 재킷이 특별한 이유는 슬리브 전체가 탈부착이 가능하다. 슬리브를 탈착하면 주머니가 여러 개 달린 유틸리티 조끼로 변한다. 수납을 위해 뒷면에는 대형 카고 포켓과 더불어 전면에 큰 포켓이 4개가 있다. 포켓은 실링 처리되어 방수 성능을 갖췄다.

    49만7천 원
    허스크바나모터사이클코리아 1533-0534

    HJC
    i30

    도심 출퇴근용 등 전천후 라이딩에 적합한 데일리 제트 헬멧. 오픈페이스 헬멧이지만 턱 옆부분의 길이를 늘려 안전성을 확보했다. 새로운 HJ-34 실드는 99% 이상의 자외선을 차단하고 더 넓어진 시야를 제공한다. 안티 스크래치 코팅이 되어 있는 기본 내장된 선바이저로 주간 운행의 피로도를 감소시켜준다. 스마트 인터콤(HJC 10B/20B)을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19만9천 원
    HJC 1533-4469

    TRIUMPH
    레클레스 글러브

    베이지색 가죽 위에 해골과 주사위, 번개 그림으로 디자인되어 있는 클래식 가죽 장갑. 손목의 조절 부위에는 트라이엄프 양각 로고가 적용되어 포인트가 된다. 조작감을 위해 손가락이 구부러져 있는 프리 커브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주상골 보호를 위해 폼 패드가 적용된 CE 인증 장갑.

    11만9천 원대
    트라이엄프코리아 02-479-1902

    MODEKA
    덴소 레더 재킷

    워시 가공을 거쳐 클래식함을 더한 빈티지 레더 재킷. 라이트 그레이 컬러에 레벨 워싱으로 자연스러운 가죽의 질감을 살려냈다. 편안한 장갑 착용을 위해 손목에는 지퍼와 단추가 적용되었다. 안전성을 위해 팔꿈치와 어깨 그리고 등에 기본으로 프로텍터가 장착되어 있다. CE인증을 받은 안전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재킷.

    49만8천 원
    모토스테이션 02-573-0131

    MODEKA
    바네사 크림 블랙

    여성 라이더를 위한 클래식 가죽 재킷. 핏을 위해 허리 부분에 라인이 잡혀있고, 양가죽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우면서 슬림핏을 유지할 수 있다. 탈부착 가능한 방한 내피가 있어 추운 날씨에도 가죽 재킷으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가죽에는 얇은 코팅이 되어 있어 생활 오염을 방지한다. 안전성을 위해 CE 인증을 받은 어깨, 팔꿈치, 등 보호대가 삽입되어 있다. 컬러는 블랙과 크림 2가지로 출시되었다.

    49만8천 원
    모토스테이션 02-573-0131

    ROYAL ENFIELD
    토네이도스 캡 엔트라사이트

    인도 육군 소속의 모터사이클 시연 팀 ‘토네이도’를 기념하기 위해 만든 캡. 팀 토네이도는 현재도 전 세계를 순회하며, 공연을 통해 인도 육군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정면에 팀을 상징하는 토네이도 로고가 있고, 전체적으로 블랙&골드 조합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3만8천 원
    로얄엔필드코리아 070-7405-8565

    TRIUMPH
    밴스 글러브

    손목에 트라이엄프 양각 로고 외에 그래픽 없이 깔끔한 스타일의 클래식 가죽 장갑. 짙은 골드 색상을 채택했다. 편안한 착용감과 조작성을 위해 손가락이 구부러져 있는 프리커브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주상골과 측면에는 가죽을 덧대어 보호성을 높이고, 통기성을 위해 안감에는 메시 소재를 사용했다.

    11만 원
    트라이엄프코리아 02-479-1902


     손호준
    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