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BIKE NEWS 디앤에이모터스, MZ세대를 사로잡을 큐티한 ‘M-BOY mini’ 출시

    디앤에이모터스, MZ세대를 사로잡을 큐티한 ‘M-BOY mini’ 출시

    0
    디앤에이모터스, MZ세대를 사로잡을 큐티한 ‘M-BOY mini’ 출시

    디앤에이모터스, MZ세대를 사로잡을 큐티한 ‘M-BOY mini’ 출시

    디앤에이모터스는 DNA를 바꿔 초심으로 다시 시작하고 있다. 디앤에이모터스는 지난 4월 럭셔리 스쿠터 ‘UHR125’ 출시에 이어 깜찍하고 귀여운 개성을 디자인한 승용 모델 ‘M-BOY mini‘를 출시하였다. DNA MOTORS는 (구) 대림오토바이에서 사명을 ‘DNA MOTORS’로 바꾸며, 2022년을 시작하였다. 디앤에이모터스가 출시 한 ‘M-BOY mini’는 스타일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MZ 세대를 타깃으로 출시한 모델이다. ‘M-BOY mini’는 라이트 종류를 오밀조밀하게 배치하고, 캡슐을 연상하게 한 보디 라인으로 깜찍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반영되었다. 또한 740mm의 낮은 시트고와 1,255mm의 휠베이스로 운전 조작이 편리한 라이딩 포지션을 갖추어 승용으로 이용하려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모델이다.

    주요 포인트를 살펴보면 모든 라이트 종류에는 풀 LED 램프가 적용되어 기능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핸들 좌측 아래 부분에는 USB 단자와 함께 스마트 기기 또는 생수 등의 소형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 공간이 자리 잡고 있고 시트 아래 러기지 박스는 18리터의 넓은 공간으로 하프페이스 헬멧 등 중형 소화물 수납이 가능하다. 스피드메타는 디지털로 구성되어 시인성을 더욱 높였고, 키 세트에는 셔터 키가 있어 도난 방지에 도움을 주었다. 원터치 필리온 스텝바와 텐덤 그랩바는 동승자에게 편안한 자세와 안정감을 준다. 오토바이의 심장인 엔진은 검증된 M-BOY 엔진으로 한국 지형에 맞는 고출력, 저소음에 안정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2인 탑승 기준 경사도 30%도 무리 없이 오를 수 있고, 연비는 약 59km/ℓ로 에너지 효율이 높으며, 배출가스 역시 환경기준의 70% 이하로 탄소배출을 최소화하였다. 디앤에이모터스의 신 모델 ‘M-BOY mini’은 현재 예약 접수가 진행 중이며, 선착순 300대 한정 약 5만원 상당의 취득세를 지원하며, 6월 말까지 타던 이륜차를 교체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지원하는 보상 판매도 실시한다. ‘M-BOY mini’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카톡 채널 / 고객 센터 1588-0095 / 전국 대리점과 판매점으로 하면 된다.

    디앤에이모터스 dnamotor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