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스즈키코리아, 헤리티지 로드스터 2022 New KATANA 공식 출시

    스즈키코리아, 헤리티지 로드스터 2022 New KATANA 공식 출시

    0
    스즈키코리아, 헤리티지 로드스터 2022 New KATANA 공식 출시

    스즈키코리아, 헤리티지 로드스터 2022 New KATANA 공식 출시

    스즈키코리아(대표이사 강정일)는 새로운 전자장비와 업그레이드된 엔진을 탑재하여 더욱 강력해진 아이코닉 로드스터 2022 New KATANA(이하 ‘카타나’)를 4월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전드 디자이너들에 의해 탄생된 전위적인 디자인과 스즈키 스포츠 DNA가 녹아든 강력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아온 스즈키 카타나는 이번 체인지를 통해 아래와 같은 대대적 업그레이드를 이루어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뉴 카타나는 새로운 컨트롤러 에어리어 네트워크(CAN bus)는 32비트 최첨단 엔진 컨트롤 모듈(ECM)을 멀티기능 계기판과 연결해주는 중추적인 역할을 담담하며 ECM은 이를 통해 첨단 전자 장비를 제어하는 각종 센서와 유기적으로 소통하여 지능형 라이드 시스템을 완성시켰다. 또한 새로운 전자식 스로틀 시스템은 강력한 파워의 엔진을 누구나 쉽게 원하는 대로 섬세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이더는 카타나와 완전히 연결되어 있는 듯한 일체감으로 각종 전자장비의 성능을 정교하게 경험해 볼 수 있어 스포츠 주행 시 컨트롤의 한계를 높여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클러치나 스로틀 조작 없이 더 빠르고 쉬운 업/다운 양방향 변속을 지원한다. 업 시프트 변속은 엔진 출력을 빠르게 제한함으로써 막힘없는 매끄러운 가속을 제공하며, 다운 시프트 변속은 스로틀 밸브를 자동으로 개방하여 엔진 RPM을 높이고 낮아진 기어에 알맞게 속도를 설정한다. 라이딩 환경에 따라 총 3가지 출력 특성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스포츠 주행에 적합한 풀파워 모드A, 도심이나 투어링에 최적화된 모드B, 가장 부드러운 스로틀 반응과 최대 출력이 감소로 미끄러운 노면에 적합한 모드C가 제공된다. 3단계 시스템에서 5단계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촘촘한 트랙션 컨트롤 설정이 가능하다. 구동력 제어 시스템(TC)은 뒷 바퀴가 노면으로부터 미끄러지는 것을 감지하는 순간 엔진 출력을 제한하고 감소시켜 접지력 손실을 방지한다. 총 5가지 모드 + OFF 로 업그레이드되어 라이딩 조건, 스타일, 레벨,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설정을 할 수 있다.

    이렇듯 엔진과 부품 개선, 등 10가지의 주요 업데이트를 거쳐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주는 2022 뉴 카타나는 장인 정신의 본거지라 볼 수 있는 일본 하마마츠 공장에서 생산된 MADE IN JAPAN 품질로 카타나의 철학과 맞물려 보다 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출시 색상은 무광 블루, 그레이, 총2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다가오는 4월 공식 출시와 함께 공개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스즈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suzuki.kr)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스즈키코리아 suzuk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