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역사로 빚어내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2022 치프 시리즈 런칭
국내 출시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치프 시리즈가 공식 미디어 런칭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치프 다크호스, 치프 바버 다크호스, 그리고 슈퍼 치프 리미티드까지 완전히 새로워졌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지난 8월19일 인디언 모터사이클 이태원점에서 치프 시리즈 100주년을 기념해 완전히 새롭게 개편된 치프 라인업의 2022년 모델의 출시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또한 이번 발표회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최소인원 그룹으로 진행되었다. 이날은 90년대 청춘스타이자 인디언 모터사이클 홍보대사인 배우 이훈이 함께 했다. 이훈은 이번에 발표한 2022년 인디언 치프 바버의 1호차 계약자이기도 하다. 그는 인사말에서 “한 세기의 역사를 담은 인디언 치프의 주인공이 되어 영광이며, IMRG(Indian Motorcycle Riders Group) 회원들과 지금이라도 당장 라이딩을 떠나고 싶다.”며 “더 가볍고 더 멋있어진 치프는 젊은 라이더들이 본인만의 개성 있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만드는 큰 역할을 할 것이다”이라고 신형 치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고객들에게 한 세기를 이어온 아메리칸 모터사이클의 철학이자, 심플하면서도 진정한 아메리칸 라이딩 머신인 치프 시리즈를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올 뉴 치프는 1901년에 창립한 인디언 모터사이클 역사에서 가장 전설적이고 가장 눈부신 아메리칸 콜렉션이라고 설명했다.
인디언 치프 다크호스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치프 탄생 100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정비한 치프시리즈는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프레임 라인과 그 사이에 1,890cc 썬더스트로크 116엔진을 얹어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추구하는 고전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디테일이 조화롭게 잘 녹아있다. 고급스러운 페인팅과 마감으로 완성도를 높이며 간결한 구조의 스틸튜브 프레임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텀하기 좋은 차량이다. 그중에서도 치프 다크호스는 치프 시리즈의 가장 기본이 되는 모델로 반짝이는 글로스 블랙과 은은한 광택의 새틴 블랙, 알루미늄까지 다양한 소재를 차체에 녹아있으며 심플한 구성에 19인치 프런트 휠로 당당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치프 바버 다크호스
세미 에이프 행어 핸들바와 포워드 컨트롤을 조합해 당당한 자세를 연출하며 16인치 와이어 스포크 휠에 도톰한 타이어, 커버가 씌워진 리어서스펜션 등 고전적인 매력을 강조하기 위해 멋 부린 모델이다.
글/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www.indianmotorcycle.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