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EM I LIKE THIS 다 갖춘 고어텍스 부츠, 시디 가비아 고어

    다 갖춘 고어텍스 부츠, 시디 가비아 고어

    0
    다 갖춘 고어텍스 부츠, 시디 가비아 고어

    다 갖춘 고어텍스 부츠

    SIDI GAVIA GORE

    좋은 투어링 부츠의 조건은 무엇일까?

    우선 고어텍스인지 아닌지를 가장 먼저 확인한다. 완벽한 방수와 효과적인 투습, 장거리 투어에서 발을 지켜주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다. 고유의 투습 효과는 한번 몸으로 성능을 체감하게 되면 고어텍스의 딱지에 기꺼이 돈을 지불하게 된다. 두 번째는 편안함이다. 다른 장르와 달리 장시간 착용해야하는 투어링 부츠의 특성상 불편한 부츠는 라이딩의 즐거움을 갉아먹는다. 발이 편해야 몸 전체가 편한 법이다. 마지막으로 디자인이다. 아무리 기능면에서 좋아도 예쁘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이 모든 기준에 가비아 고어텍스 부츠는 완벽하게 부합한다. 완전 방수처리 된 고어텍스 부츠에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까지 갖추었다.

    일반적인 롱부츠보다는 살짝 짧아 편안하면서도 발목둘레는 완벽하게 커버하고 있다. 정강이도 무릎보호대 바로 아래까지 가려주는 높이로 충분히 든든함을 준다. 흔히 롱부츠들은 지퍼를 올릴 때, 특히 꺽임이 발생하는 발목부분에 지퍼가 걸려서 잘 안 올라가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시디의 노하우를 느낄 수 있다. 지퍼 옆 라인을 따라 신축성 있는 소재의 패널을 추가해 지퍼가 잠길 때 부드럽게 지나가도록 도와주고 착용 후에는 발목의 움직임도 편하게 만든다. 작은 차이지만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부분이다. 투어부터 일상까지 하나의 부츠로 커버한다면 가비아 고어를 강력히 추천한다.


    김휘동
    사진 양현용
    문의 윤호상사 02-2278-1717
    가격 39만 원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