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모델들을 모두 시승해보자
트라이엄프 고객 시승회
트라이엄프코리아가 타이거 900과 로켓 3 런칭 기념으로 고객 대상 시승회를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한 타이거 900시리즈와 로켓 3 시리즈를 비롯하여 브랜드 내의 다양한 모델을 모두 시승해볼 수 있었다.
ㅡ

지난 6월 20일 트라이엄프 강동에서 고객 대상 시승회가 진행되었다. 트라이엄프가 새롭게 런칭한 타이거 900 시리즈와 로켓 3 시리즈를 타볼 수 있었으며 이밖에 다양한 모델들도 시승이 가능했다. 행사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시작되었는데 이른 시간부터 많은 라이더들이 시승을 위해 행사장에 방문했다. 트라이엄프 강동에 도착하면 마련된 입구에 QR코드를 스캔하고 한 명씩 체온을 측정한 뒤 입장하는 등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비를 철저히 하는 모습이었다.


시승 절차는 1층에서 시승 계약서를 작성한 뒤 차례에 맞춰 한 명씩 마련된 코스를 시승하는 방식이었다. 2층에 간식과 커피를 준비해 대기하는 라이더들이 편하게 순서를 기다릴 수 있도록 했다. 시승 신청은 새로 출시한 타이거 900 시리즈와 로켓 3 시리즈가 가장 많았으며 그밖에도 스크램블러, 본네빌, 스피드 트리플, 스피드 트윈, 타이거 1200 등을 시승하는 인원도 많았다. 시승을 마친 뒤 매장에 들어오면 전시되어 있는 모델들을 좀 더 자세하게 관람할 수 있었다.

트라이엄프 관계자들은 시승 차량에 대한 정보를 설명하고 궁금증들을 해소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트라이엄프코리아의 김형년 매니저는 “라이더들에게 새로운 모델을 빨리 경험시켜드리고자 이번 시승행사를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한 로켓 3와 로켓 3 GT, 타이거 900 GT 프로와 랠리 프로를 비롯해 지금까지 궁금했던 모델들을 편하게 시승했으리라 기대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라며 이후 일정을 예고했다. 이 날 행사에 이어 얼마 전 새로 오픈한 트라이엄프 수원에서도 지난 27일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 시승회는 끝났지만 사전에 예약 후 트라이엄프 매장에 방문하면 브랜드 내의 다양한 모델들을 시승해볼 수 있다.
글/사진 윤연수
취재협조 트라이엄프코리아 www.triumphmotorcycles.co.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