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AGIO VESPA
THE HYUNDAI SEOUL POP-UP STORE
피아지오 베스파 공식 수입원 ㈜이탈로모토는 지난 7월 14일부터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베스파 스페셜 에디션들을 한눈에 만나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2주간 진행했다.
이번 베스파 팝업스토어는 그동안 일반인들이 쉽게 보지 못했던 베스파의 스페셜 에디션 모델들이 전시되었다. 레트로한 감성을 자극하는 1985년식 Vespa 50 s부터, 2020 Vespa 946 X Christian Dior 등 특별한 베스파 모델을 직접 만나볼 수 있었고, 일부 제품들은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인기를 끈 것은 JUSTIN BIEBER X VESPA 125 한정판 차량이었다.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던 모델이기에, 기다리던 라이더들과 처음 보는 일반 고객들까지 많은 이목이 집중되었다. 또한 현장에서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 시작과 동시에 사전 예약 링크를 오픈했다.
올 화이트 컬러와 올드스쿨 스타일의 불꽃 패턴으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주는 JUSTIN BIEBER X VESPA 125는 베스파 스프린트 모델을 베이스로 저스틴 비버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직접 디자인한 스페셜 에디션 모델로 스마트폰으로 동기화되는 TFT 멀티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풀 LED 라이트, 12인치 휠 림이 적용된다. 또한 저스틴 비버의 사인이 새겨진 화이트헬멧과 탑 케이스, 전용 장갑 등의 액세서리 컬렉션도 함께 출시했다. 팝업기간 동안 JUSTIN BIEBER X VESPA 125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우선 출고 일정 확정 및 공식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며 저스틴 비버와의 협업액세서리를 선 구매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졌다. 또한 구매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저스틴 비버 액세서리 풀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팝업스토어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베스파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리스챤 디올, 션 우더스푼 등과의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창의성과 베스파만의 스타일을 결합한 스페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계속해서 브랜드의 아카이브를 확장하고 있다.
취재협조 피아지오 그룹 코리아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