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코리아, 4차 트랙데이 & PP CUP 성료
지난 10월 1일, 두카티 코리아가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 (KIC)에서 2021 두카티 코리아 4차 트랙데이와 PP CUP (PASSION and PERFORMANCE CUP)을 개최했다. 국내 모터사이클 제조/수입 브랜드가 주최하는 가장 큰 트랙 행사인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는 매년 4회씩 개최되지만, 올해의 경우, 코로나 19로 인한 당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3회차를 취소한 바 있다. 이에 두카티 코리아는 감염병으로부터 보다 안전한 트랙 행사를 위해 4차 트랙데이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특히 이번 두카티 코리아 4차 트랙데이의 경우,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진행을 위해 참가 전, 문진표 작성 및 행사 당일 의료진을 통한 철저한 메디컬 체크는 물론,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동 시간대에 49명 이하 인원으로 진행했다. 또한 오전과 오후 행사를 각각 진행해 보다 많은 두카티스티들이 트랙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그밖에 두카티 고객들이 모터사이클 레이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두카티 아마추어 원메이크 레이스 PP 컵 결승전의 경우, 라이더들이 동시에 출발, 결승선을 먼저 통과한 순서로 순위를 결정하는 스프린트 방식에서, 안전 및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랩타임을 기준으로 순위를 결정하는 타임 트라이얼 방식으로 변경했다.
한편 이번 4차 트랙데이를 끝으로 2021년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와 PP CUP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또한 두카티 코리아는 4차 PP CUP 시상 및 럭키드로우 행사 역시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10월8일, 두카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에 2021년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와 PP CUP을 마친 후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는 “올해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의 경우 코로나 19로 인해 행사 진행에 어려움이 많았다. 하지만 두카티 코리아는 매 회차마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양질의 트랙 라이딩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 두카티 코리아는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 조사를 통해 2022년에도 더욱 안전하고 유익한 트랙데이와 PP CUP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두카티 코리아 ducati-kot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