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새로 출시한 모터바이크 라이딩 기어는? #2

    본격적인 하반기 라이딩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달에는 일상과 함께하는 모터사이클 라이딩 기어를 소개합니다.


    HJC
    i31RENO MC21

    HJC의 오픈페이스 헬멧 i31에 가을 시즌 새로운 컬러가 출시되었다. RENO는 톤 다운된 레드와 블루, 스트라이프의 조합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i31은 넓은 시야와 편리한 선바이저, 효율적인 통풍 설계, 가벼운 착용감으로 일상 주행은 물론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내피는 탈부착 및 세척이 가능하다. 사이즈는 M 부터 2XL까지 대응한다.

    19만9천 원 / 루트6모토

    JOHNDOE
    네오 스니커즈 WHITE/BROWN

    독일 라이딩기어 브랜드 존도에서 출시한 스니커즈 스타일의 라이딩 부츠. 가죽과 스웨이드로 수제작되어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클래식 바이커 스타일에 어울린다. 일상 생활에 어울릴만한 디자인이지만, CE인증 등급을 충족시키는 보호성능을 가지고 있다. 존도에서 개발한 내마모성이 좋은 XTM 파이버 소재로 방수 및 통기성을 가지며 보호를 위해 발목과 발 뒤꿈치와 앞부분에는 보강재로 강화시켰다. 측면의 지퍼로 편리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22만8천 원 / 바이크마트

    TRIUMPH
    라바 카모 저지

    트라이엄프에서 출시한 초경량 메시 저지. 오렌지 컬러의 강렬한 카모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옆구리 부분에는 통기성 좋은 메시로 부분 적용되어 있어 더욱 시원하다. 넉넉한 핏으로 보호장구 위에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13만7천 원 / 트라이엄프 코리아

    HJC
    i80 VELLY MC5SF

    i80은 일상부터 장거리 투어에 대응하는 시스템 헬멧이다. VELLY그래픽은 맷 블랙을 바탕으로 기계적인 그래픽이 헬멧의 각 부분을 강조하고 있다. 넓은 시야와 가벼운 무게, 공기 역학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어드벤처 주행이나 장거리 투어 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3개의 공기 흡입구와 후면에 위치한 3개의 배기구로 열과 습기 배출 성능을 높였다. 이너 선바이저를 포함하며 내피는 탈부착 및 세척이 가능하다. 핀락 렌즈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사이즈는 M 부터 2XL까지 대응한다.

    33만9천 원 / 루트6모토

    TRIUMPH
    선셋 저지

    어드벤처 및 오프로드 라이딩을 위한 트라이엄프 초경량 메시 저지. 가슴 부분의 트라이엄프 로고와 함께 이름처럼 노을의 그래픽이 담겨 있다.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소재와 넉넉한 핏으로 보호대 위에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14만6천 원 / 트라이엄프 코리아

    DUCATI
    D-CRUISER 캡 모자

    심플한 블랙 컬러의 캡. 전면에 양각으로 새겨진 두카티 로고가 포인트다. 100% 면 소재로 남녀 모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5만5천 원 두카티 코리아

    DUCATI
    D-CRUISER 패브릭 재킷

    캐주얼한 시티 라이딩에 어울리는 두카티 셔츠. 두툼한 원단에 심플한 블랙 컬러 속 두카티 로고가 톤온톤으로 크게 매치되어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내부에 포켓이 있으며, 외부에는 두 개의 포켓이 있다. 밑단은 스트링으로 조절 가능하며 착용감을 위해 신축성 있는 면 소재를 채택했다.

    28만2천 원대 / 두카티 코리아

    JOHNDOE
    카고 스트러커 팬츠 Black

    일상에서도 어울리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독일 라이딩 기어 브랜드 존도의 라이딩 팬츠. 내부 안감은 AA 등급의 높은 안전 기준을 충족시킨다. 무릎 및 엉덩이 부분에 보호대가 포함되어 있으며, 무릎보호대는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아래로 내려갈수록 슬림핏 디자인으로 양쪽에 카고 포켓과 지퍼로 수납하는 추가 포켓 등으로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트리거> 에서도 등장한다고 하니 매의 눈으로 찾아볼 것.

    34만3천 원 / 바이크마트

    DUCATI
    다운타운 C2 테크니컬 숏 부츠

    스니커즈 형태의 라이딩 슈즈로 옆면의 지퍼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외부는 풀그레인 가죽으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주고 내부는 통기성이 높은 안감으로 멤브레인 방수 처리되었다. 유연성 있는 보호대가 발목뼈 부분에 적용되어 있으며 발꿈치와발가락 끝 부분을 강화했다. 아웃솔은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한다. 뒷면에 두카티의 브랜드 컬러인 레드 패치 포인트가 있다.

    35만7천원 대 / 두카티 코리아

    ROYAL ENFIELD
    더블 포켓 퍼포먼스 카키 긴팔 셔츠

    일상생활에서도 엔필더를 드러내고 싶다면 퍼포먼스 셔츠가 어떨까. 카키 컬러이지만 사막색에 가까운(확인 필요) 컬러로 블랙 스냅버튼으로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다. 신축성이 좋은 라이크라 소재의 혼방 원단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어깨 부분과 겨드랑이에 통기성을 위한 추가 디테일이 돋보인다.

    8만8천 원 / 로얄엔필드 코리아

    DAINESE
    이그나이트 2 텍스 재킷 GREEN

    도심 라이딩을 위한 캐주얼 재킷. 기존 어반 라인업 재킷에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발수 코팅된 방풍 원단이 적용되어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이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레벨1의 프로아머 보호대가 적용되어 있으며, 등 보호대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포켓이 마련되어 있다. 한 손으로도 조절 가능한 후드는 탈부착 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 후드를 말아 올릴 수 있는 반사성 밴드가 포함되어 있다.

    38만 원 / 다이네즈 코리아

    ROYAL ENFIELD
    ELPP 레드 스니커즈

    간단한 도심 라이딩과 일상 생활에 어울리는 숏스타일 스니커즈. 내구성이 높은 가죽과 마모 방지 처리된 원단 및 다양한 소재를 적용해 완성했다. 발 뒤꿈치와 발가락 부분에는 충격을 보호하는 보호컵이 내장되어 있으며 TPR 소재의 아웃솔은 우수한 조작성과 접지력을 제공한다. 기어 변속 부분을 보호하는 패치가 적용되어 있다. 쿠션감 있는 인솔은 탈착해 세탁이 가능하다. 뒷면에 반사 디테일을 더했다.

    14만2천 원 / 로얄엔필드 코리아

    KNOX
    레더 벨트 블랙 남성용

    영국에서 제작된 가죽 밸트. 최고급 가죽으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었다. KNOX 로고가 각인된 버클이 포인트다. 전용 패키지에 담겨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

    8만 원 / 녹스아머

    KNOX
    커크스톤 스트레이트 핏 진 블루

    25년 새롭게 추가된 데님 컬렉션으로 기존의 슬림 핏 대신 넉넉한 핏을 선호하는 라이더에게 추천한다. 단일 레이어지만 내마모성과 찢김 강도, 솔기 강도 부분에서 AA등급을 통과하여 안전성을 확보했다. 자연스럽게 워싱된 인디고 컬러와 신축성이 있는 투웨이 스트레치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으로 라이딩부터 일상 생활에도 활용할 수 있다. 레벨1의 마이크로-록 콤팩트 보호대가 무릎 및 골반 부분에 기본으로 제공된다.

    8만 원 / 녹스아머

    JOHNDOE
    트래커 글러브 BLACK

    클래식룩에 어울리는 가죽 라이딩 글러브. 풀그레인 소가죽 소재로 퀼팅 처리된 손등과 너클부분에는 천공 처리로 통기성을 살렸다. 프리커브드 디자인으로 조작감을 살렸으며 손목 부분은 밸크로 스트랩으로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스마트 터치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8만3천 원 / 바이크마트


     신소영
    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지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