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대표적인 모델인 스카우트 시리즈가 새롭게 풀모델 체인지 되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는 경기도 김포시의 스튜디오 발로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뉴모델 런칭 이벤트를 열어 새로운 스카우트의 시작을 알렸다.
인디언 스카우트는 역사를 관통하는 모델이자 브랜드의 자존심을 담고 있는 모델이다. 폴라리스 그룹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인수 한 후 치프 시리즈를 새롭게 재편함과 동시에 스카우트를 역사 속에서 다시 꺼내어 부활시켰다. 강력한 수랭 엔진을 바탕으로 하는 역동적인 주행성능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새로운 이미지를 쌓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된다. 그리고 그 역할을 이어받아 완전히 새로워진 스카우트가 공개되었다.
사전신청을 통해 모집된 라이더 300여명과 미디어, 인플루언서, 유튜버 등 400여명의 참가자가 새로운 스카우트 시리즈의 런칭 이벤트를 즐겼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 행사는 퍼커션 공연과 스카우트 언베일, 모델소개가 진행되었고, 미디어 테스트에서 신형 스카우트를 미리 경험하고 돌아온 더모토 나경남 기자의 시승 소감에 대한 토크가 이어졌다. 야외 행사에는 푸드트럭과 어패럴 판매부스로 꾸며졌으며 거북이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고객 대상 럭키드로우 종료 후 록밴드 공연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글/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인디언모터사이클 코리아 indianmotorcycle.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