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퇴계로에서 만나요
라이더 용품 셀렉션 스토어 얼리바이커는 서울 중구 퇴계로에 지점을 내고 5월 9일 정식 오픈한다. 모토리노, 바이킹넷이 위치한 퇴계로 거리 뒤편으로 새롭게 방문할 또 하나의 장소가 생겼다.
얼리바이커 퇴계로점은 이탈리안 라이딩기어 브랜드인 카베르그 헬멧과 클로버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라이딩 용품 셀렉션 스토어다. 오랫동안 퇴계로의 끝자락에서 꾸준하게 라이더의 사랑방 역할을 하던 얼리바이커 본사가 지난 겨울 하남으로 이전하며 퇴계로에 새롭게 전시장을 마련한 것이다. 당초 2020년 시즌 시작에 맞춰 4월 오픈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따라 정식 오픈일을 5월 9일로 연기했다. 이곳에서 본사의 인기 라인업을 우선으로 전시 및 판매 예정이다. 그밖에 핀락 이어플러그, 부보 보이다 등 라이더에게 유용한 라이딩 용품들을 MD가 선별하여 소개하는 셀렉션 스토어 형태로 운영된다.
퇴계로 라이딩기어 셀렉션 스토어
얼리바이커 퇴계로점 임경림 대표는 퇴계로 지역에서 수년 간 쌓아온 판매 경험을 가지고 있다. 카베르그 헬멧과 클로버를 직접 만나고 싶은 서울권 라이더에게 편하게 둘러볼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는 임 대표는 “시티라이프의 하나로 모터바이크가 자리 잡은 만큼 특히 요즘 늘어난 여성 라이더들을 위한 라인업도 구비할 예정이니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주시기 바란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얼리바이커 퇴계로점은 오픈 이벤트로 최대 50%까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당일 매장 방문객 중 정품 카베르그 헬멧을 대상으로 퍼스널 피팅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며 방문객을 위한 쉴드 및 헬멧 외부 클리닝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오픈 당일 선착순 100명을 한정으로 피부 관리 용품인 야다 선인장 수딩젤을 증정한다. 얼리바이커 퇴계로점은 서울시 중구 동호로 27길 33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픈 이벤트는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얼리바이커 퇴계로점
주소 서울시 중구 동호로 27길33. 1층
대표전화 02-2268-9809
영업시간 월-금 오전 10시 반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은 예약제 운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얼리바이커 퇴계로’
글 MB편집부
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얼리바이커 퇴계로점 02-2268-9809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