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 새로 출시한 모터바이크 라이딩 기어는? #1

    늦더위가 물러가고 금세 선선해진 날씨가 다가왔습니다. 이번달에는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부터 새로운 간절기용 라이딩 기어를 주목해보세요.


    HJC
    RPHA 1 매트 블랙

    FIM 레이싱 인증으로 증명된 HJC의 레이스용 최상위 헬멧이다. P.I.M 소재로 제작된 쉘은 높은 등급의 안전 기준을 통과하면서도 에어로 다이내믹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고속 주행 시에도 안정성을 제공한다. 맷 블랙 컬러는 묵직하면서도 절제된 멋으로 존재감을 보여준다. 알파1 시리즈는 김서림을 방지하는 전용 핀락 렌즈와 티어 오프 필름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사이즈는 XS부터 2XL까지 대응하며 현재 정상가에서 할인 중이니 평소 관심있던 라이더라면 체크해볼 것.

    51만7천 원 / 루트6모토

    KNOX
    쉴드 후디

    일상복에 가까운 편안한 디자인에 적용된 놀라운 기술력. 단일 레이어로 AAA의 레벨의 높은 안전 기준을 통과했다. 레벨1의 어깨와 팔꿈치 보호대, 등 부분에는 넓은 면적의 레벨2 보호대가 기본으로 적용된다. 유연한 소재의 보호대는 충격이 발생하면 단단해지며 보호 성능을 발휘한다.

    68만 원 / 녹스아머

    DAINESE
    서버브 집업 D-WP 슈즈

    도심 라이딩에 어울리는 스포티한 스타일의 라이딩 슈즈. 통기성이 좋아 더운 날씨에도 착용하기에 좋다. 스니커즈 스타일에 측면 지퍼로 편리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부드러운 쿠셔닝의 오솔라이트 인솔이 적용되었으며 밑창은 조작과 도보의 편의성을 높인 비대칭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다.

    31만 원 / 다이네즈

    FIVE
    스턴트 에보 2 레더 글러브 블랙

    프랑스 글러브 전문 브랜드 파이브(Five)의 가죽 글러브. 부드러운 풀그레인 염소 가죽 소재로 공기 유입을 위해 손등 부분에는 천공 처리 되어있다. 독특한 디자인의 TPR 보호대는 헬멧 기능에서 영감을 받은 구조로 공기 흡입구와 보호 성능을 낸다. 검지와 엄지 부분은 터치 스크린이 가능하다.

    15만 원 / 바이크마트

    DAINESE
    토크4 부츠 블랙 / 블랙

    다이네즈의 대표적인 레이싱 부츠. 전체적인 디자인은 다이네즈의 플래그십 모델 Axial 2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발전시켰다. 접지력이 높은 D-Axial 시스템으로 정강이와 뒤꿈치의 안전성을 높였다. 신축성 있는 고강도 원단은 내구성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아웃솔은 기어 조작의 편리성과 걷는 부분의 유연성 확보를 위한 비대칭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발끝과 뒤꿈치에 적용된 마그네슘 슬라이더는 교체 가능하다.

    62만 원 / 다이네즈

    HYOD
    여성용 스마트 레더 D3O 팬츠

    테이퍼트 핏의 여성용 가죽 라이딩 팬츠. 가죽 소재인데도 세탁이 가능하다. 원단 제작 단계에서부터 발수 코팅을 결합시켜 발수성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염료로 마감되어 오랜 기간 착용할 수록 데님처럼 에이징이 되는 점도 특징. 여성 실루엣에 맞게 라이딩 자세에서도 편안하도록 디자인된 패턴이 적용되었다. 무릎 부분에는 위치 조절이 가능한 D3O 보호대가 포함된다.

    65만 원 / 효드

    SLADES
    스컬프처 메시 저지 옐로우

    이번 시즌 슬레이즈는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쨍한 컬러와 레트로한 그래픽이 눈길을 사로잡는 긴팔 메시 저지. 가볍고 통기성 좋은 메시 소재와 넉넉한 핏으로 일상과 라이딩을 즐겨보자.

    10만2천 원 / 슬레이즈

    HYOD
    하이컷 라이드 스니커즈 화이트

    소가죽 소재의 스니커즈 스타일 라이딩 슈즈. 독특한 제조법으로 제작된 아웃솔이 특징으로, 밑창과 신발 본체를 접착시킨 뒤 황을 첨가한 가마에서 열과 압력으로 수제작하는 바르카나이즈 공법으로 만들어졌다. 덕분에 편안한 착용과 튼튼한 내구성을 가진다. 옆 부분의 지퍼로 편하게 탈착가능하며 기어 변속을 위한 패드가 덧데어 있다.

    39만 원 / 효드

    SLADES
    RACE8 메시 저지 오렌지

    레트로한 디자인의 긴팔 메시 저지.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빈티지 레트로 무드를 화려한 컬러와 그래픽으로 담았다. 가볍고 통기성 좋은 원단과 넉넉한 핏이 특징.

    10만2천 원 / 슬레이즈

    BELL
    커스텀 500 LE 패스트하우스 블랙

    모터사이클 및 MTB를 기반으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패스트 하우스와의 협업 모델. 대담하고 심플한 라인이 비크까지 이어진다. 벨 커스텀 500은 최초의 오픈페이스 헬멧이었던 ‘500’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리면서 최신 기술로 안정성을 더했다. 세 가지의 쉘사이즈에 대응하며 더블 D링 방식을 채택했다.

    22만8천 원 / 어반오리지널스

    TRIUMPH
    HARKER 체커보드 티셔츠 화이트/블랙

    체커보드 클래식 티셔츠. 와플 면 소재로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럽다. 팔부분은 큼직한 체커보드 패턴으로, 뒷면의 트라이엄프 워크샵 로고 그래픽이 포인트다.

    12만2천 원대 / 트라이엄프

    TRIUMPH
    BLACKWELL 포켓 티셔츠 화이트/블랙

    블랙과 화이트로 구성된 심플한 레글런 티셔츠. 전면에 작은 포켓이 있고 뒷면에는 트라이엄프 로고로 라이딩 재킷 속에 매치하기에 좋다.

    8만2천 원 / 트라이엄프

    BELSTAFF
    피닉스 패치 캡 트루 올리브 / 블랙 / 카모

    벨스타프의 시그니처인 피닉스 로고 패치가 포인트인 캡. 심플한 블랙부터 카무플라주 패턴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하자.

    각 9만8천 원 / 롤링하츠

    SLADES
    헤비 후드티 블랙/그린/네이비

    요즘 계절에 입기 좋은 루즈핏 후디. 꽤나 도톰한 원단으로 쌀쌀한 계절에 어울린다. 전면에는 심플한 슬레이즈 로고가 자수로 매치되었다. 블랙, 그린, 네이비의 다양한 컬러로 취향을 충족시킨다.

    11만5천 원 / 슬레이즈

    NORTH OF BERLIN
    디스패치 라이더 재킷 & 윙맨 팬츠

    독일 클래식 어드벤처 라이딩 기어 브랜드 노스 오브 베를린에서 선보이는 왁스 코튼 소재의 셋업. 코듀라와 혼합된 왁스 코튼 패브릭은 립스탑 패턴을 적용해 AA레벨의 높은 보호 성능을 충족시킨다. 레벨2 등급의 보호대가 어깨와 팔꿈치, 등 부분까지 적용되어 있다. 멤브레인 처리되어 있어 기본적으로 발수와 방풍 성능을 낸다. 내부는 메시를 적용하여 공기 배출이 원활하게 했으며, 목 칼라부분과 소매는 부드러운 코듀로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윙맨 팬츠는 동일한 소재로 노스 오브 베를린의 다양한 제품과 매치하기에 좋다. 남들과 다른 어드벤처 룩을 찾는 라이더에게 추천한다.

    재킷 79만 원, 팬츠 49만 원 / 어반오리지널스


     신소영
    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지난 기사